YouTube는 그 작은 남자가 주요 직장과 같은 청중을 성취할 수 있게 해준다.

YouTube는 작은 사람이 주요 직장과 같은 청중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것은 작은 브랜드나 회사에 엄청난 이점을 줄 수 있다.

일반적인 마케팅 방법은 청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익을 소비할 것이다. 이러한 비용은 일반적으로 대기업에 의해서만 제공되지만 비메오에 의해 모두 바뀌었다.이제 우리는 잠시 유투브에 돌아가야 한다.

이것은 오늘날 매일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흔한 비디오를 보러 가는 웹사이트이다. 스포츠 테이블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가는 것 같다. 몇몇 사람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뮤직 비디오 클립을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그리고 몇몇 사람들은 발걸음을 옮기기 위해 매일 그곳을 방문한다.

당신의 온라인 사업과 완벽한 후보자로 인정받았습니다.슬프게도, 유투브는 구글에 의해 소유될 가능성이 있는 당신의 유투브 계정을 금지시킬 수 있고, 음악 타입 구글은 당신을 이해한다.

이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에 그들의 마음을 기울이는 것을. 그러므로 당신의 비디오에 당신이 트래픽을 얻는 방법, 비디오가 받는 트래픽의 양에 대해 100% 윤리적이고 정직하라.이 채널을 통해 지구로 방송하고 싶은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3d애니메이션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자료가 사용자의 프로필에 전화를 걸어 구독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찌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일부 멋진 공급 장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일관성이 확보됩니다.YouTube로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여는 것은 꽤 간단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당신은 이 마케팅 노력에 단 한 푼도 쓰지 말아야 합니다. 약간의 시간, 노력, 그리고 창의성은 당신이 유튜브 마케팅에서 성공하도록 하는데 충분합니다.여기 유투브 커뮤니티의 트래픽 흐름에 대한 몇 가지 더 저렴한 관심 30분 동안, 이 기회에 여러분이 가입한 틈새 시장에 있는 사람들을 논평하세요. 여러분은 그들에게 사랑을 보여주고 여러분의 개인적인 유투브 루틴에 대한 백링크를 받고 있습니다. 그들의 채널에 댓글을 남기고, 그들의 비디오를 YouTube direct와 함께 편집하세요.거기에 이런 시간을 두고 보면, 소셜 네트워크는 컨텐츠의 순위를 매기는 소셜 프루프에서 구글이 듣는 것이다. 사람들은 무엇을 공유합니까? 어느 쪽을 밀어보자! 민중의 힘! 그러므로 리트윗, FB 좋아요 & 공유, 핀터레스트의 핀, +1(Google Plus), 3d애니메이션 링크드인(Linked in)은 트래픽이 네트워크로부터의 대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음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공유되는 네트워크입니다.트래픽이 많아지면 더 많은 뷰와 구독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결과가 훌륭하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기밀 광고에 들르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유튜브 동영상을 마케팅할 수도 있습니다.트래픽 흐름을 위해 YouTube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여기 더 있습니다. 30분 동안, 당신이 가입한 틈새 시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댓글을 달아주세요. 사랑을 보여주고 여러분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백링크를 받으세요. 그들의 채널에 댓글을 남기세요. 모든 유투브 경로에 대한 그들의 비디오를 편집하세요.유투브 마케팅으로 당신은 PPC로 많은 트래픽과 당신이 원하는 어떤 사이트로 더 많이 생성할 수 있지만, 큰 차이점이 있다면, 유투브 마케팅은 추가 비용 없이,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Pay Per Click 광고와 함께 당신의 비디오로 광고를 일괄 업로드 할 수 있을 것이다.이러한 YouTube 마케팅 팁을 통해 효과적인 YouTube 비디오 제작이 매우 용이하여 페이지 콘텐츠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균형 요소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비디오는 주제나 틈새 시장에 관련되어야 합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사람들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 의해 야기된 쿼리에 핵심을 두르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비디오가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사람들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정보를 가져간다.You tube에서 멋진 비디오를 찾는 전문가에게 당신을 통해 호기심 많은 시청자들은 결국 당신의 프로필로 엄청난 트래픽을 유도할 것이다. 박스안에 아웃소싱이 있는 오피니언 메이커들은 추천을 할 수 있고 방문객들 개개인의 욕망을 끌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을 통해 특정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고 실제 기사 출판 사이트를 제출할 수 있음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 및 스킴할 수 있는 무료 eBook 페이지 내에 링크하기를 원할 것임. 다른 사람들이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는 작은 블러브를 포함할 것임 – 무료 내에서 내용을 수정하기 때문에 이것을 할 수 없다. ebook, 당신은 당신의 개인 YouTube 비디오에 대한 링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들에게 트래픽이 존재하며 당신의 YouTube 채널 게스트를 구축한다.

그래서, 당신이 YouTube 비디오를 통해 당신의 웹 사이트를 마케팅할 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큰 이점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은 당신에게 광고 가격을 포함한 몇몇 다른 좋은 것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