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결혼식에 대한 선택 중 어떤 것이 있는가? 이 기사에서, 나는 당신이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몇 가지 가능성을 제안할 것이다.

야외 결혼식에 대한 선택 중 어떤 것이 있는가? 이 기사에서, 나는 당신이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몇 가지 가능성을 제안할 것이다.

천으로 만든 팬, 종이팬, 샌들우드팬 등이 있는데, 패들 모양으로 납작한 머니메이킹 팬, 팬 출입은 최소한의 디테일로 매우 간단하거나 자연 장면과 꽃으로 정교하게 칠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놀라운 맛의 신부들이 결혼식 팬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결혼식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한 지붕 아래서 함께 있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족과 가족에 대해 이야기하고, 당신이 계획에 포함시키는 독특한 것을 이야기하라. 당신은 당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애인대행 신의 특별한 날을 계획하고 준비하고 조직하는 데 언제 올지 알기 위해 모든 사람을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이 주는 어떤 도움도 기꺼이 받아들인다.

기독교 결혼식은 보통 교회 안에서 엄숙하게 행해지고 힌두교 결혼식은 구루드와라 내에서 성스러운 불꽃 시크교 결혼식에 관한 반면, 시크교도들의 성서가 나오는 믿을 수 없는 홀에서 행해진다.

비가 조금 내리거나, 우수하거나, 전기 폭풍으로 변할 수도 있다.

비록 여러분이 잠재적인 악천후를 고려해서는 안 되지만, 야외 결혼식은 많은 커플들이 밖에서 열리는 결혼식을 체크하지만 실내에서 매우 많이 개최되는 의식을 소유하기로 결정하는 큰 행사에서 가능한 한 가까운 가까운 곳에 실내 위치가 있는 이상적인 장소 중 하나일 뿐이다. 호텔이 될 수 있는 홀과 같은 위치

결혼식에서 여름 꽃을 생각할 때, 모든 상황은 즐겁고, 활기차고, 요소가 된다. 팁을 찾고자 하는 흔들거리는 결혼식을 얻는 기술적인 개념으로 얼마나 장관일지 상상할 수 있다.

여름 꽃무늬가 있는 적절한 결혼식을 원한다.

스웨덴에서는 꽃 대신 향기로운 허브가 꽃다발을 필요로 한다.

신랑은 백리향을 주머니에 넣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전통에 따르면 이 허브들이 방문객들에게 굶주린 트롤들이 문을 부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여러 번 상상해본 결과, 겨울 신부라는 것은 멋진 하얀 눈의 배경을 즐기고 흥분되고 짜릿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언급했다. 기능

비공식 결혼식을 위한 장식은 분홍색과 오렌지색의 생생한 그늘에 있는 매우 밝고 즐거운 게베라 데이지가 캐주얼한 결혼식 센터피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투명한 유리 메이슨 항아리에 야생화가 놓여 있는 야생화 센터피스는 뒷마당 신호에 이상적일 수 있다.

뷔페 서비스는 좋은 비공식 식사다. 뷔페 서비스는 당신의 아들 신부와 신랑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될 수 있다.

dj에서 블루그래스 밴드로, 극도로 아이팟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오디오로

우리는 결혼식에 사진작가를 고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만, 종종 그들이 이런 사람들을 고용한 사람들로부터 오는 것을 무시당할 때가 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의 판매업자들이 정확히 어떤 적절하고 기대되는지에 대해 충분히 검토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특히 우리는 그들을 고용하고, 현금을 지출하고, 사진을 찾기 위해 그것을 자세히 검토한다.

그러나 그 이상의 것은, 남녀가 그들 모두를 위해 수행해야 한다.

해변에서 결혼식 장식을 고무시켜라. 장식은 사치스럽거나 저렴할 수 있다.

주로 당신의 취향과 투자 예산에 기초한다.

당신은 우아한 해변 유리와 모래를 바다의 촛불 침실과 짝을 지을 수 있다.

또는 열대 꽃과 티키 횃불이 진 애인대행 행되어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주제를 취할 수 있다.

카냐 다안은 대부분의 인도 결혼식에서 필수적인 부분인 의식이다. 카냐 다안은 말 그대로 딸에게 기부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의 아버지가 그의 모든 의무와 의식을 당신의 딸들에게 신랑에게 선물함으로써 그녀의 신랑에게 넘겨주는 행위. 몇몇 인도 결혼식에서, 이 의식은 그녀의 아버지 무릎 위에 위치한 딸과 함께 이루어진다.

한번은 시크교도 결혼식에서 샴페인 대신 위스키를 환영하는 장면이 제공되었다. 단지 오후 3시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 외에는 특이한 것이 없다. 이것은 아무도 오후 4시에 댄스 플로어에 올라 방그라 더 나은 곳으로 그들의 전리를 흔들기 시작하는 것이 이상하다는 것을 의미했다. 비록 그것이 530pm까지 모든 사람들이 산타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의미했지만 말이다.

힌두교 결혼식은 몇 시간에서 몇 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다.

그래, 며칠, 너는 긴 전통을 위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수면에 대해 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