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선생님들은 그 소년을 특별히 좋아했다

그의 선생님들은 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mt-report.com 소년을 특별히 좋아했다. 그는 항상 시키는 대로 했고, 열심히 일했으며, 항상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의 학구적인 태도 때문에, 그는 스포츠와 신체 교육 모니터의 임무를 부여받았고, 국가가 의무화하는 일상의 칼리스테닉을 이끌었다.

JP: https://mt-report.com 아주 어린 시절에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이게 했다고 말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켰을까? 생활방식의 변화와 움직임을 사용하면서, 운동 경기 동안 스포츠 방어 멘토쉽과 싸우는 것을 보았는가?

JJ : 푸켓 탑 팀, 40명의 도둑, 쿠웨이트 전투 운동 경기, 조랑말 고함 및 서브 파이터 나도 꿈을 살려준 존과 자넷 칼보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

그의 다음 큰 공연은 혁명을 생각하며 중국에서 열린 국제 웹사이트 행사 사이트인 범아시아-아프리카-라틴 미국 탁구 선수권대회였다.

미국에서 레슬링은 엘리트 대학 수준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엄청난 기반 시설과 재능 풀을 보유하고 있다.

레슬링 선수들은 이미 직업 윤리, 태도, 신체 인식, 그리고 물론 뛰어난 고충과 허둥대는 기술을 생산한다.

MMA의 급여가 증가함에 따라, 엘리트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추구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선택이다. 다른 선택은 올림픽에 가거나 일을 시작하는 것이었다.

JJ: 나는 그것이 나를 양질의 방향으로 이끌었다고 생각해. 레슬링이 확실히 나를 더 좋고 경쟁적인 사람으로 강요했다. 움직이는 것은 나에게 실제로 영향을 주지 않았고, 나는 너무 어렸고, 모든 것이 칼이나 총이었고 그림자는 상상 속의 반대자였을 때 내 작은 환상의 땅을 하면서 살았어.

만약 당신의 젊은이가 공격적인 기색을 보인다면, 그를 운동과 같은 지구력 스포츠, 유도와 가라데와 같은 전투 스포츠로 안내하라. 그들은 그의 적을 존중하는 법을 알아야 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그의 수행원 스포츠, 특히 무술은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준다. 자살률은 매년 자존감의 달성에서 계속 높아진다. 슬픈 우리는 모두 은둔하고 비만이 되었다. TV, 컴퓨터, 우리는 물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한 처방을 받는다. 스포츠는 폭력적이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어렸을 때만 맞으면 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선택한 100년 전에 당신이 합법적인 뒤에 숨길 수 없었던 입을 연 영역을 광고하는 것을 잊는다.

우선, 언론은 사회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사람들이 만드는 대안은 매우 훌륭하다. 채널을 뒤집으면서, 당신은 적어도 두 채널에서, 당신은 두 명의 선수들 사이의 싸움을 보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 하고 있거나, 두 명의 매우 숙련된 운동선수들이 수인성 질병을 획득하는 것을 보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 최근 영화 “Never Back Down”은 시청자들이 가장 가까운 MMA 체육관을 선택하고 가볍고 휴대용 스포츠를 시작하기를 열망하게 한다.

그것이 몇 년 동안 얼마나 많이 증가했는지 발견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여기에 장갑을 끼는 것을 흡수하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두려움은 스포츠와 관련이 없기 때문에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나의 가장 큰 두려움은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결코 읽을 수 없는 것들, 나는 여전히 그런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단지 내가 그들을 다루는 방법을 바꾸었다. 나는 단지 벽장 문을 열 것이다. 만약 내가 그 대립을 좋아한다고 확신한다면, 나는 그 대립을 확실히 사랑하기 때문이다.

무의미한 움직임은 없을 것이다. 실제 가장 작은 움직임은 대개 타격, 잠금, 던지기 또는 방어 가능성으로 보여진다. 각각의 움직임은 아마도 회피, 던지기, 펀치에 대항하여, 그 반대 공격에 대항하여, 여러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내가 항상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말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고 주택에서 성취 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것이다 : 내가 당신에게 말하고 나서 당신이 답을 확실히 알고 있다면, 수행해야할 것, 아니면 그냥 보고 긴장을 풀고 싶은가?

JP: 젊은 사람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놓거나 그것을 성취했을 때, 운동 경기 스포츠가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킨다고 말할 수 있을까? 생활방식의 변화와 함께, 방어적인 면을 가로질러 사는 것을 보았는가?

우선은 현실을 직시하라; 우리는 거의 완전히 자기 방어가 되는 새로운 상황에 처해 있다.

때때로 사람들이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우리가 누군가를 공격할 위기에 처한 강도였다면, 그들이 내 머리 속에 발길질을 했다면, Id는 개인적으로 가장 분명히 2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