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책을 훑어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던 치료법을 생각하며, 그가 향하고 있는 것으로 인식되는 죽음의 방향을 포함한 그의 증상을 관찰하면서, 신경의 번거로움에 강한 초점을 맞춘 또 다른 치료법을 시도해 볼 영감을 얻었다.

내 책을 훑어보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츄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던 치료법을 생각하며, 그가 향하고 있는 것으로 인식되는 죽음의 방향을 츄르 포함한 그의 증상을 관찰하면서, 신경의 번거로움에 강한 초점을 맞춘 또 다른 치료법을 시도해 볼 영감을 얻었다.

또한 애완동물이 가까이 오면 감지하고 털북숭이 친구가 다른 야외 급수 장치에서 마실 수 있는 물줄기를 제공하는 야외 애완동물 물 마시는 분수를 포함하는 매우 혁신적인 유형의 외부 디스펜서도 있다.

그것은 실제로 물 호스를 얻기 위해 직접 연결하고 페달에 발을 올려놓을 때 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의 강아지가 조작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는 예외적으로 훌륭한 아이디어. 물을 받다

수술 형태를 회복하는 동안 고양이는 부상당한 발의 지속적인 사용을 대신하지 않을 것이다. 쓰레기통을 파서 혈액 중독의 위험이 클 것이다. 고통 감각을 가진 고양이들은 모든 감각이 매우 예민한 것처럼 고통에 매우 민감하지 않다. 비록 고양이들이 그것을 더 단순하게 위장하더라도

보통, 고양이 쓰레기는 2~6마리의 새끼 고양이가 될 수 있다.

새끼 고양이들은 눈을 감고 태어나고, 이 새끼 고양이들은 자라면서 눈의 색깔이 리모델링된다.

쓰레기 쟁반의 윗부분은 또한 정적인 전하를 만들 수 있는데, 특히 긴 머리 고양이에서는 더욱 그렇다. 그래서 그들이 상자에 들어갈 때마다, 그들은 잽을 당하게 된다. 당신은 당신 자신과 같은 것을 기억할 것이다. 예를 들어 슈퍼마켓 책꽂이에 관한 금속 물체를 만지는 것으로부터 잽을 얻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고양이들은 이런 종류의 흐르는 물 분수에 매우 매료된 것 같다고 말했던 물에 질렸다. 음료수 물 분수는 단지 흐르는 물이 그들을 매우 흥미롭게 하고 그들이 보통 마시는 것보다 더 많은 물을 마시기 때문에 고양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것이다.

고양이에게 치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 안에 거품을 내는제를 포함해서, 고양이가 아프고 고양이가 침을 뱉을 수 없을 때마다, 그리고 우리 같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치약은 아프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가장 친한 친구인 고양이를 질식시킬 수도 있다.

많은 종류의 인간 치약에는 개에게 독성이 있는 감미료인 자일리톨이 들어 있다.

평결은 여전히 정확히 나와 있다.

나는 Xylitol이 고양이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지 않다.

우리 인간은 고양이, 특히 샴족이 신생아의 울음소리 이후 같은 주파수 범위에서 소리를 내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고양이가 내는 소리를 들으면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 모든 측면은 그저 멋지다!그래서 나는 텔레파시 메시지와 시각적 관찰에 계속 채널을 고정시키고 바이올렛의 발성에 과민반응하는 경향을 통제했다. 그들이 행동과 연관되어 잡히면, 고양이들이 1차적인 물이나 고함으로 가구를 긁는 것을 멈출 수도 있다.

그러나 고양이들은 똑똑하다. 이것은 인간들에게 최소한의 방해만 되지 않는다.

치은염은 고양이, 개, 그리고 인간에서 치주 질환의 전조로서 치과 건강 위생 없이 3년 정도의 나이를 사용하는 고양이의 약 70%를 사용하여 치은염이나 치주염에 걸리는 징후를 보인다.

알약은 일반적으로 흡수되고 이상적으로 씹혀야 한다.

알약은 4조각으로 나누어서 요리와 섞일 수 있다.

보통 그 식사에서 음식의 양을 줄이고 고양이가 배고픈지 확인하는 것은 이 알약의 맛을 포함한 몇몇 고양이들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약을 먹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고양이가 토할 경우 여전히 음식과 함께 주어지고 있지만, 그것들을 간식으로 본다. 식사, 수의사에게 전화해서 고양이에게 심충 예방을 한 번 더 제공할 때를 알려달라고 해.

어떤 쓰레기 쟁반은 너무 작아서 스스로 새로운 작은 루프를 상상한다.

여분의 가장자리에 등을 걸고 있는 것이 기본적으로 편안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없다. 오히려 그 자체로 문제와 비교했을 때 말이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게 고양이에게 문제를 일으키는 것일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속는 것은 아니다; 아이들이 권위를 존중하도록 자라날수록, 그 결과, 세상은 스스로 생각할 수 없지만, 그들이 들은 대로 복종하는 사람들에 의해 지배되고 있다.

특히 그 사람은 높은 사회적 계산에 갇혀 있다.

고양이를 위한 찬성: 고양이들은, 그들의 세련된 태도에도 불구하고, 가장 간단한 것들로 사로잡힌다. 만약 여러분이 전에 새끼 고양이를 키웠다면, 가장 먼저 뛰어난 것은 모든 것을 가지고 그들 자신을 즐겁게 하는 놀라운 것이다. 고양이 자기 오락은 매우 매혹적이고 재미있다.

드라이브를 착용하기 위한 자갈 크기에 대한 권고안이 있는데, 이것은 쓰레기 플라스틱 쟁반으로 고양이를 피하는 것이다. 작은 크기의 자갈은 고양이들이 걷거나 긁는 것을 불쾌하게 하고 나서 정보 기술을 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