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와 맞붙은 팀은 한 시즌 전과는 전혀 다르다.

지난 몇 년 동안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맞붙은 팀은 단순히 한 시즌 전과 같은 팀이 아니다.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주요 선수들은 2007-08년만큼 수비력이 좋지 않다. 그보다 더 많은 재즈는 작년에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을 높은 시드로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준 것과 같은 일관성을 가지고 경기를 하지 않았다. 그들은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에게 쉬운 팀이 될 것이다. 둥근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는 것이 잘못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totoinventory.com 생각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 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웠고,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습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득점 34어시스트에 그쳤으며 약 25분 동안의 액션에서 이 수치는 실제로 32분 동안 10득점 49득점으로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 월에게만 경쟁했다. 월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스러웠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과 씨름했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때때로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그들의 포스트를 먹이고 매우 기회를 창출하는 능력. 재능 있는 최전방 다행히도, 그의 신체 도구는 프로 경기를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물들과 필적할 수 없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에서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의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폭발성이 SG에게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오카포는 또한 수비 엔드에서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또한 레인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센터에서 기대되는 생산의 일종이다. 이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공격들 중 일부를 포함시키는 데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스 운동주의는 그가 호넷에 대한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팀들이 잃은 돈은 선수들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때로는 불공평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엄청난 돈이라고 확신한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미국 전체의 큰 경쟁으로 이어지는 뉴 NBA 올스타의 주최자가 되기를 희망하지만, 로스엔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진보된 장비, 가장 뜨거운 농구팬, 최고의 리셉션 &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명성을 얻었고, 최고의 https://www.totoinventory.com 선택으로,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하는 것이 이것을 다른 선수들보다 더 한 점 더 천국 도시라고 부르는 것을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더 많이 준다. Id have, 76ers의 윌트 체임벌린(Wilt Chamberlain).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그리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나는 항상 NBA가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과 일관된 우승자를 찾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쉽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매년 1번씩 NBA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단지 지난 몇 년의 기록과 각 팀이 가지고 있는 선수 움직임을 바탕으로 팀의 최종 위치를 많이 예측할 수 있다.

최종 포지션은 NFL에 있을 때 훨씬 더 정적이다. 따라서 당신은 좋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모든 내기를 다 하지는 않더라도 쉽게 이기기 쉽다. 시스템이 꾸준하고 일관된 통계적 추세를 볼 때마다, 그것은 다시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과 다른 계산에 근거하여, 그것은 그것을 걸 것을 권고할 수도 있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조차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를 느낀다. 그는 11번으로 가능할 것 같고 69명의 허약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한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티 사이를 전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