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대출 모기지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지만 그것이 단지 그런 것만은 아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대출 모기지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지만 그것은 단지 주택 대출이 아니다. 그것은 개인이 당신의 재산 내에서 그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당신의 대출자에게 주는 담보물과 같다. 대출자와 당신 사이의 모기지. 문서는 대출자가 다른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하지만 당신의 부채가 지불될 때까지 소유권을 이전하는 것을 방지하는 법적 공공 기록 정보에 기 https://ko.wikipedia.org/wiki/국민임대보증금대출 록되어 있다.

특정 유형의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더 잘 알기 위해 원하는 만큼 질문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에게 부과되는 요금과 수수료를 알기 위해서 r 중개 수수료뿐만 아니라 인수 수수료, 결제, 거래 및 비용과 같은 다양한 수수료가 주어질 수 있고, 사람들이 대출을 신청하는 모든 것들을 완전히 독특하게 알게 되었다. 대출 회사는 공정한 계산을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다.

공급자는 계약금을 요구하거나 더 이상 지불하지 않으므로 부끄러워하지 말고 필요한 만큼 질문을 많이 하면 담보 대출금에 대한 정보와 데이터를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모기지 패키지는 현재 지불할 수 있게 하고, 나중에 지불할 수 있게 한다.

대부분의 금융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첫 번째 보증금이 필요할 것이다. 이 원칙은 일반적으로 구매 가격의 10%이다. 당신은 또한 안정적인 수입원을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많은 대출자들이 미래의 수입 능력에 대한 보증을 더 많이 하고, 최종적으로 모기지에 지불하는 안정된 수입원을 보여줄 수 있는 지위를 가져야 한다.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폐쇄 비용 주택 담보 대출이 새로운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그것은 주택 담보 대출 회사가 그들의 수수료를 면제하고, 여전히 감정가, 변호사, 주택 담보 대출 중개인에게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마감에 수천 달러 이상을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대출자와 주택담보대출 유형이 많고, 또한 다른 형태와 유형으로 제공되는 주택담보대출 자체를 통해 조사를 좀 해야 하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 연구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당신은 상업은행, 민간 대출기관, 주택담보대출 회사, 신용조합 및 중고기관으로부터 저당권을 가질 수 있다.

그 중 1개는 다른 대출, 유형, 수수료를 제공하고 제안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최선의 거래를 유치해야 한다면, 여러 대부업체에 연락하는 즉시 중요한 질문을 하고 각 대부업체의 무료 모기지 견적을 받으십시오. 또한 수수료와 요금에 대한 요청이 있으며, 가중치를 부과하고 사용자가 최상의 생각을 주는 대부업체를 구입하십시오.

좋은 평판을 가진 기관을 선택하라. 당신이 처음 접촉하는 기관을 선택하지 말라. 당신은 꿈의 집을 구입하고 이사하기 위해 곤경에 처할 수도 있지만, 천천히 하지 마라. 몇 개의 담보 대출의 매니저들과 함께 서둘러라. 몇몇 기관들로부터 대출 금리를 얻으라. 그러나 가장 싼 대출자는 반드시 이상적인 것은 아니다.

이것은 담보 대출과 관련된 것으로, 추가적인 약품을 지불해야 하는 사람이 계산을 할 수 있게 해준다. 그는 수년간의 이자와 관련된 것이 이 비율에 대한 가치보다 더 작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처음에 그 보고서가 뒤집힐 것이기 때문에 빨리 일어날 뿐이다.

신용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담보 대출을 신청할 때 중요한 요소인데, 당신을 위해 담보 대출 금융을 승인하기 전에, 보험회사들은 당신의 신용도를 면밀히 살펴볼 것이다. 우선, 그들은 당신의 점수를 확인할 것이다. 이것은 종종 당신의 통화 지불 경향에 대해 알려주는 3자리 숫자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 대출이나 신용카드로 뺑소니 지불 내역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위험한 지원자와 유사하게 만들 수 있다.

과거의 행동은 종종 미래의 행동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말해준다. 은행가들은 당신이 신용카드를 최대한으로 줄이고 두 개의 큰 자동차 지불을 했다면, 당신은 얼마나 많은 빚을 보 국민임대보증금대출 고 싶어할 것이다. 이를 충당하기 위한 환급금의 대부분은 이자와 함께 세금과 에스크로를 포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지불이 20% 미만이라면, 대출은 더 많은 계약금을 지불하기 보다는 금융 기관에 더 큰 위험이 될 수 있다.

지금쯤은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휴가용 집을 사려고 가려울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고려사항, 예를 들어 관리비, 보험과 같은 것들이 실제로 일어나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만약 부동산이 일정 기간 동안 방치되지 않는다면.

은행은 분명 더 강력하고 건강한 최초의 항구가 되어야 한다.

담보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경쟁에 투입할 수 있는 권리를 소유하는 것이다. 가장 큰 싸움 중 하나!

좋은 대출자를 선택한 다음, 당신이 금융을 얻고, 당신의 집을 산 다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출 회사에 돈을 지불하고, 어느 순간 그 집을 소유하게 된다!

그렇게 하면 17만 5천 달러의 지분을 회복할 수 있다.

그것을 당신의 저축에 사용하는 것은 좋은 4에서 인출하는 추가 수입을 위해 벌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