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덩크슛의 수는 증가해야 한다

첫째, 덩크슛을 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슈어맨 는 선수의 수는 4명 이상 증가해야 한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 이상이어야 한다.

그리고 아마도 8명일 것이다. 경쟁자들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 내에서 더 많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추출된 기회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나의 다음 제안으로 쉽게 수정될 수 있다.

5 – 덴버 너겟의 거의 전진하지 않은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최근 2월 2010 NBA 올스타전에서 초보자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Chauncey Billups와 함께 아름답게 파트너링을 하면서 올 시즌 2번 1 쿼터에서 19점을 득점했습니다. 11월에는 Billups가 30점을 기록한 게임에서 50점을 득점했습니다. 3번째 NBA 듀오의 지위를 부여했습니다. 같은 경기에서 50점과 슈어맨

30점 이상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의 요구조건에 의해 여전히 매우 규칙적이지만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도움을 균형을 이루었다. 이 숫자는 사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훈련학교가 문을 열 때쯤이면 23명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장기 프로 운동선수로, 그는 NBA 최고의 잠재 고객 중 가장 충분히 성장할 것이다. 그는 야외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미국을 강타한 2009년으로 돌아가자,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사람들은 그 게임이 나쁜 시나리오를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그냥 해냈다!이 나쁜 도시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가 이 도시에 가져온 0640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이해하시겠죠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롭다. 그는 11시에 제공될 가능성이 가장 높고 69명의 호리호리한 몸과 자연적인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가능한 전시물을 전시할 것이다.

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보아라. 어떤 사람들은 80개의 비디오 게임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짜여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다면 그렇게 하라: 플레이오프가 일단 도착하면 홈타임을 떠나거나 이기게 된다. 그래서 당신은 그 액션에서 벗어나기를 원하지 않는다. 2007년 예선에서조차. 워리어스에 의한 매버릭스의 속상함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다.

따라서 NBA 플레이오프를 즐길 때 예비 경기를 구성할 이유가 없다

특정 날에는, 그 비디오 게임들 중 몇 개의 농구 게임이 있을 뿐, 전국적으로 방영될 NBA 게임들이 몇 개 있을 수도 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NBA의 대부분의 현금 내기는 전국적으로 방영된 비디오 게임에 의해 은행에 입금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라인을 봐. 그 집 팀은 약자야? NBA 게이머들이 시즌 내내 (최고의) 70%의 노력을 제공한다는 것은 잘 이해된다. 특히 시즌 초반에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주시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그들은 최대의 노력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관심이 황금시간대 텔레비전 게임에 지불되고 있고 홈 그룹은 약자일 수 있는 예를 발견한다면, 만약 당신이 NBA 농구에 처음 온 사람이라면, 여기서 시작하라. 특정한 날에 슬레이트에 농구 비디오 게임이 몇 개 있을 뿐이야. 그 몇 경기 중, 전국적으로 방송될 NBA 비디오 게임이 몇 개 있을 수도 있어. 만약 그렇다면 NBA에서 내기하는 돈의 대부분은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비디오 게임에 지불될 거라고 확신할 수 있어. 그 라인을 봐. 집 그룹은 약자야? NBA 게이머들이 시즌 초반에 (기껏해야) 70%의 노력을 하는 것으로 잘 이해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주시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최적의 노력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관심이 프라임 타임 게임에서 지불되고 있고 하우스 그룹이 약자인 상황을 발견한다면, 만약 당신이 NBA 농구에 처음 온 사람이라면, 여기서 시작하라.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코트 주위를 날아다니며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었다. 그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스퍼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마인드셋에서 당신을 더 잘 괴롭힌다. 그는 게이머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을 좋아한다.

3 NBA 챔피언을 차지한 팀의 75%를 차지하려면 내부 슈팅도 필수적입니다. 실제로 NBA 챔피언을 차지한 팀의 75%는 실제로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