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발하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누가 관여하는지에 대해서는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택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그러나 누가 참여하느냐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총 8명의 후보가 있어야 하고 NBA가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머지 참가국들과 함께, 각 팀은 팬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4명에 투표할 개인을 선택할 것이다. 이것은 처음에 그룹들이 대표자들을 선출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되고 싶지 않은 게이머들은 자동적으로 그들의 모자를 취할 수 있다.

링에서 벗어나 다른 팀원이 선발될 기회를 얻도록 두 번째, 각 팀은 보통 주류에 더 모호할 수도 https://ko.wikipedia.org/wiki/검증 된 사이트 있지만 진정으로 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는 선수들을 극도로 의식한다.

존슨은 이 프로그램을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 넣었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환상적인 슛과 놀라운 스타일이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당당한 PG였다.

이 순위는 NBA의 주요 박격포 상점과 온라인 상점들에 의해 결정된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선수 생활에서 11번이나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그의 인기를 확실히 보여주는 2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미국을 강타한 2009년으로 돌아가자,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개인들은 그 게임이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간단히 해냈다!이 나쁜 도시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가 이 도시에 준 검증 된 사이트 0640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이해하시겠죠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최소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4명의 게이머들 중 그가 2009-2010 시즌에 올해의 초보자를 붙잡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왜 그는 빠른 초기 단계로 마음대로 테두리에 도달하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위를 차지한다.

그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농구를 규칙적으로 쏘지 않기를 바랄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없고 성숙함이 없어 9개 구역으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이해한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남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개의 선택 없이 선택한 사람은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가장 훌륭한 제공 선수일 것이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년 151일 동안 그는 실제로 25,000개의 직업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슈팅 가드인 사람에게 큰 업적입니다.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에서 3개의 지침, 그리고 당신은 무엇입니까?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 시작 전에 어떤 합의에 관심이 없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엄청난 수입 손실을 방문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샤킬 오닐이 추가되면서 피닉스 선즈는 NBA 웨스트의 가장 좋은 기록을 찾고 있다.

모든 NBA 경기는 하나의 패배가 그룹을 기립된 수많은 슬롯 아래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샤킬 오네의 추가 샤킬 오닐이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경기를 하는 것을 도운 것처럼, 피닉스 선즈가 NBA 타이틀을 따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한가운데로 밀어넣으면서,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이전이었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무료 에이전시도 준비도 하지 않은 채,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뜨리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선수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슛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어느 정도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여전히 매우 정상이다. 그는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어시스트를 평준화했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이 수치는 실제로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떨어졌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힌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에 입단한 다른 세 개의 ABA 그룹과 달리 황금기를 맞았다. 사실, 너겟은 50-32의 기록으로 중서부 부서의 정상에서 첫 NBA 시즌을 끝냈다. 그러나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너겟을 없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