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 3 : 운동

필러 3: 운동근력과 지구력은 우리 생활 전반에 걸쳐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약하고 약할 때 부상은 더 인기가 있다.

게다가, 당신의 몸과 뇌는 운동으로 다른 이점을 얻는다. 더 극단적인 운동일수록, 더 많은 특정 유전자(뇌가 신경영양 인자를 획득함)가 촉발되어 더 많은 신경 연결과 신경 세포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경우, 그것을 이용하거나 잃어버리면 몸과 뇌 운동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에르

바쁜 일정에 통합할 수 있는 작은 것들이 있다.

간단한 운동을 포함해야 하는 일상적인 일정을 준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강남셔츠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모든 종류의 일 때문에 당신의 한 주는 매우 바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주말을 정말 잘 할 수 있다.

당신은 일주일 내내 덜 격렬한 운동을 하고 주말 내내 극단적인 운동을 함으로써 일정을 안정시킬 수 있다.

유연성이 피트니스 요소에서 가치가 있는가? 만약 확실히 그렇다면, 대답!근육은 관절을 총다양한 동작으로 움직이는데 사용한다.

이것은 더 일찍 해야 하고 모든 운동 후에, 기본적인 동작을 함으로써, 당신은 신체의 모든 부분의 더 많은 유연성에 접근할 수 있다.

하나의 예는 도달 테스트와 함께 앉는다. 윗다리뿐만 아니라 아랫등의 유연성을 결정하는 것이 훌륭하다.

만약 당신이 헬스클럽의 팬이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라!나는 야외 훈련의 엄청난 팬이고, 야외에서의 체중 훈련은 여러분에게 매우 충격적이다. 나는 야외에서 많은 일을 한다.

그것은 운동하는 동안 거울에 비친 자신을 보지 않아도 되는 것 외에도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이 좋다!야외에서 훈련한다면, 여러분은 외부 훈련을 위한 체력 전략을 얻을 수 있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그리고 훨씬 더 강렬한 운동을 할 수 있다.

단지 여러분의 피트니스 강사에게 야외 전략을 요청하라.

피트니스 운동 계획을 채택하고 일상을 분필로 정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동안 개별 피트니스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피트니스 포인터들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구조화된 피트니스 루틴이나 계획을 따른다면,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에서 번창할 수 있는 가능성은 크게 증가한다.

요즘 온라인에서도 맞춤화된 피트니스 계획이 제공된다.

체력이란 마음의 틀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은 어렵거나 멀어지는 것 같은 어떤 것에도 저항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어려운 것에 저항한다.

필요한 것은 여러분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쉽게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는 자신감과 목표 지향 방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분명한 직접적인 절차다.

엉덩이 들어올리기를 위해 엉덩이를 들어올릴 수 있고, 또한 피트니스 공을 회사와 함께 사용할 수 있고, 허벅지 톤도 마찬가지로 크런치에 좋다. 운동 요법에 피트니스 공을 포함하면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과거에 비해 더 강한 근육을 가지고 있고 더 쉽게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체력 목표를 세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매일의 운동을 통해 허리춤을 2인치 정도 떨어뜨릴 때의 상황 목표 2인치를 벗어나는 것. 만약 당신이 특정한 목표로 2인치를 설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정확하게 떨어뜨려야 하는지 알 것이고, 그것이 당신의 노력에 동기를 제공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현실적이지 않은 목표를 회복하는 것은 당신의 자신감을 산산조각 낼 것이다.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강심심이 강할 때, 그것은 안정적이고 당신이 하는 어떤 운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적인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심심 세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운동들이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잘 움직일 수 강남셔츠룸 있는지를 향상시킴으로써 도움을 준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에 복부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춤과 똑같아. 언제 마지막으로 춤을 췄어? 요즘 많은 여성들이 재미 프로그램 적합도의 일환으로 댄스 수업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하는 것을 선호한다.

다른 사람들 중에서도 배춤, 폴댄스, 라틴댄스 등 다양한 춤이 인기 있는 선택이다. 재즈와 볼룸댄스 또한 인기 있는 선택이다. 이것은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고 동시에 칼로리를 태우는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우려를 제기한다.

체력은 정말 양적인 것인가? 아니면 체력이 질적인 것일 수도 있을까? 둘 다 섞은 것일 수도 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내 요점은, 당신은 사업에서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고, 그것이 당신을 찾는다고 믿지 말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전에 행동하지 않고, 반응하지 않기 때문이다!운은 스타일에 따라 성공한 디자인의 잔재다. 내가 어렸을 때 형에게 내가 너무 무서워서 예쁜 여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물어보지 못했다고 말하곤 했기 때문에 윌은? 그녀가 할 수 있는 말은 아니오뿐입니다.그것도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이다.

다음 습관은 매일의 명상이다. 여러분이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잠을 자거나 매일 아침 일찍 가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