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자녀들에게 훌륭하고 긍정적인 예가 되세요

자녀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는 훌륭한 예가 되어라. 자녀는 분명 책임감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자녀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보내는 단일 메시지가 도전적일 수 있다는 당신의 평판을 심각하게 손상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은 그들이 부모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변화를 줄 필요가 있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을 바꾼다는 것을 발견한다.

청소년들에게 좋은 가치와 도덕을 가르치라. 이것은 그들에게 옳고 그름으로부터 옳고 그름을 가르치는 것과 함께 그들에게 정직과 공정성을 제출하는 사회적 책갈피를 안내한다.

이러한 특성들은 보통 평생 동안 그들과 함께 한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 아이들에게 보상과 처벌을 통제할 때인데, 왜냐하면 처벌은 돈, 특권, 칭찬, 장난감 등을 포함할 수 있다.

왜냐하면 처벌은 우리 아이들이 단지 이것에 대해 배우는 것은 순응, 기만이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2021웨딩박람회일정 . 1점 만점에는 자기 훈련이 부족하다. 이 점에서 부모는 종종 그들의 아이들이 그들과 이야기하지 않는다고 느낀다. 어린이는 편안함과 지원을 위해 다른 곳에 배치될 수 있다

시작의 시작 2021웨딩박람회일정 은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에게서 심리학을 이해하는 것이다. 결국, 그들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서, 그들의 배우자 이후,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생각하는 동안 정확히 왜 그들이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모든 좋은 육아 기술들 중 가장 근본적인 것이 될 것이다.

제발 말해줘. 그 단어들은 네 어린 아이들에게 훨씬 덜 좋은, 누구에게도 가능한가? 만약 배우자가 당신이 한 물건과 상관없이 당신이 하는 그런 말을 한다면, 개인은 행복하거나 불쾌감을 느끼는가? 그럼 왜 네 자식들과 관련해서 말하는 거지?

한 명 이상의 아이를 가진 경우, 모든 아이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라. 비록 한 명의 아이가 모든 아이가 다른 것을 이해하더라도, 모든 아이가 다른 것을 이해하더라도, 아마도 한 명 더 일하지 않을 수 있고, 주로 인간으로서 우리가 극도로 다르기 때문에, 매뉴얼은 유익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치아를 찔렀을 때 또는 그들의 대변의 색깔을 예상하는 일반적인 개념에 도움이 될 것이다.

자녀 양육에 대해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이 끝날 수 있는 입장에 서게 된다면, 나는 두 가지 할 말이 있다.

첫째, 그것은 끝이 아니며, 둘째, 당신은 빨리 행동하고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지금 조치를 취해야 한다.

좋은 육아 기술은 시간을 50퍼센트까지만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다. 다른 기술, 육아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시간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자라고 있기 때문에 배우고 부모님으로서 배우는 것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이 매우 친자식을 가지고 있든 상관없이 멈추지 않는다. 그리고 나의 좋은 친구, 그것은 많은 부유한 사람들이 우리 아이들의 양육에서 그 흔적을 놓치는 곳이다. 그들은 그들의 자녀들의 사랑과 관심에 대한 필요를 비싼 장난감, 텔레비전, 온라인 게임, 그리고 여전히 더 비싼 장난감으로 대체한다.

설상가상으로, 그들은 아이들을 보모와 보모에게 맡겨서 따라가게 한다.

그들은 아이들이 필요할 때 결코 아이들을 위해 그곳에 있지 않다.

아이들에게 목적의식, 의무감, 시민권을 심어주어 이것은 그들이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고, 그들이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될 것이고, 그들의 삶은 남자와 여자 주위에 있고, 결국 사회에서 제대로 기능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성인이 되어 원조와 다작의 사람들이 되는 것을 보고 싶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얻고, 어린 나이에 한 팀으로 활동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과 지역사회 활동은 배우기 위한 훌륭한 전략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값들

군 구성원은 가정에서 육아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데, 전문가들은 아이들이 육아 패키지와 접촉해야 할 것을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제안하지만, 그들이 개인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하도록 하고, 엄마나 아빠가 획득했기 때문에 분명히 의미 있는 특별한 것을 생각해 내도록 하자.

아이들을 고객으로 존중하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살고 있다.

유언장은 지구에 대한 그들 자신의 성격,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다.

항상 그들 자신의 개인일 수도 있고, 그들 자신의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생각과 행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항상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한다.

우리는 세상을 억압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대로 그들을 대해야 한다.

당신은 자녀를 둔 혼합된 가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특정한 과거 관계를 가지고 있는 스푸스는 흔하다. 이 상황에서 가족을 결합하는 것은 부모들을 시작하기 위해 혼란스러울 수 있다.

올바른 발로 그들의 새로운 가족을 되찾기 위해 건강한 양육 기반을 결정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육아 기술 같은 용어가 있는데, 그런 기술들 같은 것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