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아이들이 대학 축구 경기를 하기 위해 위로 올라가지 않는 이유는 그들이 대학 축구의 수준이 그들에게 어떤지 모르기 때문이다

많은 아이들이 대학 축구 경기를 하지 않는 이유는 그들이 그들에게 어떤 수준의 대학 축구를 하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1부 리그 축구를 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재능, 기술, 신체적 크기나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1부 리그를 수행하는 것은 아니다. 2부 리그와 3부 리그(축구와 함께 NAIA 1부 리그 포함)에서 몇몇 훌륭한 축구가 있다.

몇몇 작은 학교들은 개인적으로 한 사람에게 올바른 대답을 던진다.

이제, 평균 이상의 계획이나 파마를 가지고 있는데, 아마도 17개 또는 18개의 예측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주사위게임 을 결합한 것이다. 어떤 계획들은 심지어 24경기를 커버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8개의 축구 무승부를 한 줄로 얻을 가능성이 상당히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더 큰 커버리지를 얻기 위해 완벽을 희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국 49경기에서 8개의 축구 무승부를 선택하는 4억 5천 1백만 가지 방법이 있다.

) 당신은 여전히 대박을 터뜨리지 못할 수도 있다.

낮은 가치의 빈번한 승리, 그리고 이익으로의 이동에 완벽해야 한다.

숀 힐: 1 TD와 1 INT로 323야드에 29/50을 기록했고, 힐을 잡는 것을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QB 도움이 필요한 개인을 포기하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매튜 스태포드와 함께 시즌 동안 우리를 다치게 하기 전에 이상적이었기 때문이다. 그는 다시 한번 당신을 도울 수 있어야 한다.

니스 게임은 여기서 다시 한번 당신을 도울 수 있어야 하고, 그가 처음에 더 잘 생각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무기들은

그 나이에는 많은 삶이 남아 있다.

축구 후의 삶을 도울 수 있는 학교에 집중할 때, 장기적인 생각을 하고 현명한 행동을 하라.

다시 한번 무겁고 낮은 평판의 텔레비전을 고수하라.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위험하게 들리지만, 본질적으로 매우 쉬운 것은 높은 평판이 낮은 동료들보다 더 많은 부상을 입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매우 무겁게 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적어도 여러 세트의 복식과 세 세트를 작동하라.

이 해결책은 자동이다. 스트레치 쇼트닝 사이클(스프링에 대해 생각) 동안 다른 수축에 비해 근육이 더 빨리 수축한다.

실제로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점프나 달리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다. 수축은 너무 멈춘다.

축구는 정말 모든 각도에서 매우 빠른 속도로 하는 게임이다. 그렇게 훈련하는 것이 좋다. 축구를 위해 진정으로 더 빨리 가기 위해서는, 옆으로 움직이는 근육을 강화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사이드 런지, 앵글 런지, 측면 슬레드 풀 등을 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이 훨씬 더 강하게 접근할 수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불평한다.

폭발적인 출발을 얻지 못한다.

이것은 이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출발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그 나이에 머물 수 있는 수 톤의 삶이 남아 있다.

축구 후 날들을 돕는 학교들을 고려해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현명한 행동을 하라.

옆에서 옆쪽으로 도형을 그리려면 최소 상자의 옆쪽으로 도형을 그리며, 상자 쪽으로 옆으로, 꺼짐, 방향이 언제, 언제, 그리고 언제, 원하는 사람을 향해 가고 싶지 않은지 쭉 뛰어내리십시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루니를, 맨 로컬에서 조 하트를 데려간다고 상상해보라. 만약 당신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선수들로부터 당신이 가진 팀 전체를 뽑을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느낀다, 그렇지 않은가?

물론 골프를 치고 싶은 종류의 게임에 따라 결정된다. 요즘 온라인에는 많은 축구 게임들이 있고 단 한 가지 좋아하는 게임만 고르는 것은 꽤 좋은 직업이다. 왜 모든 게임들이 어떤 분석가들이 가장 즐겁게 하는지 발견하지 않는가? 각 게임은 전 주사위게임 략과 기술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각 게임은 규칙에 따라 유지해야 합니다. 때로는 그러한 규칙이 실제 축구 게임에 따라 엄격하게 패턴화되고 기본 축구 규칙에 대한 편차가 있습니다.

그 짧은 딥스쿼트를 개별 도약으로 가져갈 때 그 에너지와 관련된 에너지를 방출하는 거야, 똑똑해? 무릎을 잠근 채 서 있는 자세에서 농구공을 덩크슛하려고 하지 마!

코치가 게임 영화에 대해 묻기 전까지는 참지 마십시오. 게임 필름을 총체적으로 넣으십시오.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통과할 수 있도록 게임 필름을 조립하십시오. 그래서 코치가 당신에게 물으면, 당신은 그것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