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문제들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작은 문제들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렇게 보이지는 않겠지만, 하루에 5달러를 더 쓰는 것이 그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달러까지 계산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반대 형태로 작용할 수 있다.

부채를 갚기 위해 각각 5달러를 추가하는 것은 매달 150달러의 추가 부채와 동일할 수 있다.

대출 계약서,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며, 이 통합 대출을 실제로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이 훌륭할 수 있으며, 급여 수표가 대출을 받아들일 수 있는 여유가 없다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돈의 숙달이라는 기쁨에 많은 기초를 익히면 지금 당장은 일, 놀이, 삶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단지 내가 흥미진진한 책을 선택해서 사지 않는다고 해서, 나는 그것을 내 줄에 놓고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자료를 항상 우선시하고 연구하기를 기다린다. 만약 그 책이 30일 안에 관련된다면, 나는 그것을 구매하고 찾아보기 위해 나의 적극적인 줄에 놓을 것이다.

비용은 동일하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400달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비트맥스 500달러, 600달러의 식품 가격이 계속된다면, 이 금액을 더하고, 지금 꽤 좋은 기간당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받기 위해 몇 개월(3)로 나눈다.

10) 이 책이 금융 세미나 홍보물일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 결론이 날 수 있을까?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 마케팅 메커니즘에 관여하지 않는 교육을 통해 당신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고 싶어한다.

개인 금융회사는 소비자의 실적을 보여준다. 회사의 기준을 확인하고, 고객에게 나타나고, 고객이 얼마나 늘어나고 감소하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고객이 감소하고 있다면, 기준이 내려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의존할 것이다. 어떤 결제회사들은 처음에 좋은 실적을 냈고, 그 후 그들의 실적은 비트맥스 폐기되었다. 당신은 그러한 시설을 피할 필요가 있다.

가족저축을 열고 정해진 수수료를 정기적으로 예치함으로써 재정을 안정시키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당신은 비상시에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고, 또한 관련된 어떤 위기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매달 너무 많은 돈을 세울 수 없더라도, 아마도 당신이 새로운 금융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아마도 집을 얻을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렇게 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이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예산에 넣는 것.

따라서 개인 금융 구글 블로그에 관한 한, 단순히 학생들이 물라를 구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것들을 고려하는 것을 돕는 것 이상의 것을 수행하라. 그들은 학생들이 갖지 못할 좋은 정보원이며 이것은 그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대출 유형을 획득할 더 나은 기회를 얻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특정 비용으로 뱅을 얻고 있는 사업체와 거래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페깅 기술을 사용하라. 바겐 드라이 클리너가 무엇인가? 에피타이저는 어디서 무료인가요? 반쪽짜리 영화 쇼는 몇 시인가요? 어떤 사람이 특정한 날에 꽃을 더 싸게 받는 곳은 어디인가?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튀기다

특정 프로필에 대한 연구를 위해 도움을 받을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회사 프로필 및 실적을 잘 조사할 때까지는 어떤 회사도 지불하지 마십시오. 웹에서 회사가 충분한 사실을 발견할 수 있으므로 회사에서 검색을 구축하십시오. 기계가 신뢰할 수 있고 품질이 좋은 위치를 파악할 경우에만 지불하십시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예산을 책임질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각 재정에 대한 교육을 증가시키는 것이 당신의 관심사다. 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실제로 지출 예산을 준비하는 것이다. 그리고 단기적으로 당신의 재정 목표를 설정하기 시작하고 더 나은 목표를 현실화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아무도 당신이 불행해지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의 목표를 현실화하는 것에 착수한다.

저축수당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라. 종종 돈 계획에 소홀히 하는 것. 수입의 3%가 무보다 낫기 때문에 저축 목표 비율을 설정하라. 한 번에 걸쳐,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된 경우 최소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점차 저축을 시작하는 비율을 증가시켜라. 그들은 온수기가 고장나면 신용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동차는 수리해야 할지도 몰라. 이것은 결국 당신이 빚을 지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지금 이 순간, 신용 잔액 대차대조표에서 여러분이 이 돈을 지불하기 위해 내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생각하고 있다면, 나는 여러분이 빚을 갚는 것에 대해 생각해 주었으면 한다.

시작하려면, 지구를 이용하기 위해 초과하는 것에 대해.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전문가들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