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은 약하고 부드럽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사용 가능한 금이 실제로 순수하지 않다는 것이다.

순금은 약하고 부드러우므로,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사용 가능한 금이 실제로 순수하지 않다는 것이다. 보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은 백금, 구리, 은과 같은 다른 금속과 합금되어 있다.

금에 있는 카라트나 캐럿이라는 용어에 익숙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금에 사용되는 특별한 측정 시스템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터넷고물상 다. 1캐럿은 단지 금이다. 그래서 당신이 24캐럿인 것을 우연히 발견했을 때, 당신은 실제로 순수한 금 귀금속 보석으로 만들어진 물건은 8~24캐럿의 다양한 캐러티지에서 찾을 수 있다.

캐러티지는 금 조각의 특징의 일부가 되고 작은 각인으로 발견된다. 보통 금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캐러티지의 가치도 마찬가지로 증가한다.

금 조각의 결함에도 불구하고

나는 시대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사람들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쉬운 현금을 위해 그들의 보관용 귀중한 보석으로 거래할 필요가 있다.

나의 제안: 금과 은색 패션 보석을 보관하라!그것은 수년 안에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 유한한 공급은 금의 가장 강한 특징이다. 지구 지각에는 그것의 많은 부분이 있을 뿐이고, 그 중 일부만이 경제적으로 회복될 수 있다.

심지어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개인들이 금을 원하는 한, 그것의 가치는 특정한 바닥을 가지고 있다.

바바루스 앤티크에서는 화폐 공급이 스스로 관리되었다. 만약 금화 11개를 채굴하고 10개의 금화를 미세 조정하는데 비용이 든다면, 다른 한편으로는 금이 진정으로 부족하고 중요하다면, 그리고 금화 9개만 채굴하고 10개의 새로운 금화를 개선하는데 비용이 든다면, 광부들은 다시 일하게 될 것이고, 장기적으로 단기 변동으로 균형이 회복되기는 어려울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그러한 제품들을 빨리 가지고 오는 것은 감당할 수 없지만 스크랩으로 제공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동전과 같은 제품의 명시된 가치를 기본적으로 얻지는 못할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의 스크랩 금을 받아들이는 딜러로부터 작은 마진보다 낮은 가치를 얻을 것이다.

현재 황색 금속이 순전히 하락으로부터 격리된 두 번째 요인은 가격에 비해 우리의 전국적인 재정 의무다. 이것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우리의 심화되는 국가 부채를 충당하기 위해 돈을 인쇄해야 하기 때문에 첫 번째 요인의 분산이다. 그러나 극단적인 재정 의무는 달러 가치를 낮추지만, 이는 그 비용이 증가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향후 몇 년 동안 대략 1조 달러의 적자를 예상하면서 금은 큰 감소를 막아야 한다.

금거래물품은 물리적인 바를 살 필요가 없어 금을 구매하는 보다 실용적인 방법을 나타내지만, 결국에는 위험도 있다.

위험은 금 ETP 거래에 대한 약간의 수수료와 약간의 연간 보관료가 부과되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관리, 보관, 보험료 등 기금의 연간 비용은 적은 양의 금을 판매하여 부과된다. 각 인증서에 따라 각 인증서의 금의 양은 점차 감소할 것이다. 그래서 7-11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편리한 거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그래서 7-11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명성이 높은 금 중개인, 대리점, 그리고 숫자주의자들에게만 지불한다.

금은 탐욕스러운 사업가에게 끌리는 것처럼 현금을 끌어당기므로 시장에서 존경받는 이름을 가진 금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이 팔고 있는 금의 진정한 가치로부터 속아 넘어가지 않도록 하고 그런 종류의 거래와 거래하는 것을 피한다.

사업자

현재 가격을 제공하는 즐겨찾는 웹사이트와 상담을 통해 금 구매의 대략적인 비율을 알 수 있다.

금을 정기적으로 구매한다면, 나는 전문 요금 정보에 대한 코인 딜러십 뉴스레터(또는 회색 시트)를 좋아한다.

황색 금: 황색 금은 황색 금과 구리, 아연과 같은 금속과 통합되어 그 속도를 낮추고 내구성을 높이며 황색을 낮추고 있다.

지금까지 논의해 온 금은 금속 그 자체다. 금괴(바나 웨이퍼), 동전, 금 판매상이나 자금을 통해 물리적 금속에 대한 접근을 구매하는 등 금 주식, 금 지수, 금 직거래에 투자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금이 화폐라는 생각을 이해한다면, 그 추세를 기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금을 금속으로 사는 것이다.

누구나 은행에서 금괴를 살 수 있지만, 이 경로를 통해 제공되는 수량은 일반적으로 일반인이 부풀어 오른 양을 구입하기에는 너무 비싸다.

수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순금이 부드럽고 약하다는 사실 때문에 기능성 금이 순수하지 않다는 인터넷고물상 것이다. 패션 보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은 백금, 구리, 은과 같은 다른 금속과 합금되어 있다.

당신은 금에 카라트나 캐럿이라는 용어에 익숙할 것이다. 금에만 사용되는 측정 단위는 금이다. 그래서 당신이 24캐럿인 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금이다. p로 만들어진 물체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