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유리문이 있으면 작은 핀이나 못을 문틀에 설치하여 문을 들어올려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강도의 능력을 줄일 수 있다.

움직이는 유리문이 있으면 작은 핀이나 못을 문틀에 설치하여 문을 들어올릴 수 있는 강도 능력을 줄이고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

집 출입구 수를 쉽게 적는다. 지상에 있는 모든 야외 문을 메모함으로써 시작하라. 그리고 그 문서 슬라이딩 도어와 옆 차고 문이 존재한다면 다음, 지상에서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문을 내려라. 당신은 꼭대기 층으로 같은 일을 할 것이다. 사다리로만 접근할 수 있는 창문에 감지 장치를 설치할 것인지 아닌지 선택하라. 이 문제에 대해 보안 전문가와 이야기하고 싶을 것이다.

집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아파트나 콘도에 사는 사람이라도 실제로 당신의 보안 홈 보안에 대해 걱정해야 하는 사람은 연간 600억 달러의 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부상담클리닉 장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믿고 중단한다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과 가정 가구에 상당한 양의 돈을 투자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라는 것은 이치에 맞다. 그것은 확실히 보호할 가치가 있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가정용 보안 스파이 카메라를 얻는 것이다. 가정용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전형적인 용도는 내부 및 외부 가정 보안이다. 나는 집 안과 외부의 보안 카메라를 표시한다.

다음으로 내 목록은 반달 저항성 적외선 주간/야간 고해상도 컬러 돔 비디오 카메라로, 80피트나 떨어진 야간 시력용 36개의 적외선 LED를 장착하고 있으며 물론 완전히 내후성이 있으며 완전히 조정이 가능하다.

내 생각에 휴대폰 모니터링은 가장 좋은 종류의 모니터링이다. 스마트 강도에 의해 유선전화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판 안에 위치하여 비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침입자가 집 안에 있어야 한다.

이미 경보가 작동되었을 것이다. 휴대폰 기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시스템에 대한 완전한 원격 제어를 가능하게 하고, 유선전화 이득은 제한된다.

가장 먼저 파악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주택 건설업자가 주택을 미리 연결할 때마다 주택 보안 시스템의 향후 설치를 위해 준비하는 것이다. 배선은 이미 문, 창문, 키패드, 이동 감지기 및 기타 주택 보안 장치에 배선을 연결할 수 있다.

가능하면 미리 설치된 기기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얻도록 노력하십시오. 기존 경보 패널을 찾아서 작성하십시오. 현재 귀하의 집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항목의 목록 현재 많은 필요 사항이 존재하기 때문에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집이 사전 연결되었는지 여부가 불확실한 경우 귀하의 주택 건설업자 또는 부동산 중개업자와 연락하십시오. 귀하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외부 문이 강제로 침입한 것과 안전할 만큼 강한가?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집과 함께 온 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금속이나 강한 나무 문이 아니다. 그것은 심지어 외부 문에 확실히 권장되지 않는 중공 문일 수도 있다.

더 강한 문에 투자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의 집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위해 우선, 당신이 가장 먼저 원하는 것은 잘못된 유형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것은 현금 낭비일 뿐만 아니라, 그것은 가능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집 구조가 그것을 처리할 수 없다면, 그것은 꽤 해로울 수 있다.

만약 오작동이 일어난다면, 다른 한편으로는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보안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그 문제에 대한 신호를 보낼 것이다. 종종,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국에 통보할 수 있다.

많은 요구 사항 윈도우 잠금 장치는 강제하기 매우 쉽거나 지미 헤비어 잠금 장치는 당신의 집 보안을 약간 강화시킬 것이다. 이중 매달린 창문에 효과적인 또 다른 기본적이고 저렴한 전술(변동적인 두 개의 움직이는 패널이 있는 것)은 윈도우 부부상담클리닉 핀이다. 특별히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큰 못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집을 나갈 때 문을 잠그는 관행이 있는가?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니? 집에 혼자 있을 때 아이들에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쳐 주었니?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가질 수 있고 여전히 강도의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내 생각에 휴대폰 모니터링은 가장 좋은 유형의 추적이다. 지뢰가 잘 아는 도둑에 의해 신속하게 비활성화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판 안에 위치해 있어서 침입자가 집 안에 있어야 한다.

이미 경보가 울렸을 것이다. 휴대폰 혁신은 또한 육지 리가 있는 동안 당신의 시스템을 완전히 푸시 버튼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