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비공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 사람들은 왜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는지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비공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 왜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는지 생각할 수도 있다.

비록 이것이 사실적인 요점이지만 우리가 전혀 요구되지 않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퀵서비스요금 을 수도 있는 수리에 대해 당신을 팔려고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정비공에게 의존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 충전을 했다면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이것은 기계가 범죄자라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많은 것들이 진실하다. 현실에서 기계공은 조직을 하고 있고 그는 더 많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차량이 요소에 있을 때 일반적으로 응축과 수분을 가져온다. 이것은 흙과 결합하여 몸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입히고 녹이 생기기 시작할 수 있다.

차량을 덮을 시간이 되면 몇 가지를 명심하고 싶을 것이다. 처음에, 로프와 같은 거친 재료를 갖지 않도록 주의하라. 정확히 같은 것은 덮개의 느슨한 끝에 있다.

이것들은 바람에 페인트를 문지르고 페인트를 파괴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젖은 상태를 억제하기 위해 차량에 큰 환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남아 있는지 웹 검색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타이어나 브레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하는 한, 당신은 집 근처에, 직장 근처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퀵서비스요금 발견할 수 있다.

이 가게에서 특집이 제공되는 연중 특정 시간? 광고를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만약 그것이 부적절하게 행해진다면,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는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우선, 여러분에게 친구, 가정, 이웃이 여러분에게 차를 누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라고 제안하는지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해보라. 여러분에게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그들이 즐기지 않은 사람을 말해 줄 것이다. 서비스가 단순히 괜찮았는지 아니면 받아들일 수 있는지 물어보라. 그리고 그 비용이 더 들었는지 물어봐라.

자동차 임파워먼트는 자동차의 모든 것인데, 자동차 수리 작업장에 가져가는 대신 자동차와 트럭 보닛 밑에서 일하면서 매번 자신의 차량을 고치고 유지하는 것이 만족스럽고 즐겁다. 그리고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그들만의 편의 수준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스트럿과 충격을 대체하기에 편안하지만 다른 누군가는 단지 그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 경우, 두 개인 모두 차량에 대해 뭔가를 알아내서 스스로 힘을 실어주고 있다.

10대 청소년이 가능한 차량 수리 상황을 준비하라. 글로브 박스에 보관된 책을 통해 쉽게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학생이 자동차의 기본 유지에 편안해 보이면, 그들과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검토하라. 그들이 이 정보에 대해 매우 편안해야 한다.

당신의 10대들은 이 정보에 대해 매우 편안해야 한다.

자동차 산업은 실제로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모든 사람들이 기계적인 날을 알고 있는 날이 있었다. 예를 들어, 내가 듣기로는, 내 형제는 정비사고, 나의 아버지는 자동차에서 일한다.

멍청한 정비사의 시대는 지났다. 기술자는 이제 당신의 차를 고치거나 서비스해야 한다.

따라서 나는 자동차 수리 시설이 이용해야 할 많은 속성을 분석할 것이다.

2) 협회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AC Delco나 NAPA와 같은 특정 차량 브랜드 이름과 관련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작을 관리하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와 트럭 대리점의 일부인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공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 자동차 자동차 수리공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하는 이유가 있을 수 있다.

비록 이것이 사실적인 요점이지만 우리가 전혀 요구되지 않을 수도 있는 수리에 대해 당신을 팔려고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기계공을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 충전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이것은 기계가 사기꾼이고,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사실 기계공은 조직을 하고 있고 그는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결정적, 구성에 있어서 어떤 것이든 얻으라. 그것은 작업에 대한 가격 견적,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 정보, 모든 것을 암시한다.

만약 기계공이 서면 가격 견적을 제시하지 않는다면, 너무 게을러서 할 수 없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두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어느 게임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비용과 보증 정보로 무장하는 즉시,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줄일 수 있는지 찾기 위해 주저하지 마라.

첫째, TV,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정과의 대화에서 입소문이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다. 비슷한 자동차를 가진 사람을 찾고 좋은 차량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