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에게 말하다

기계공에게 말해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중고차매매사이트 이것은 당신이 취할 수 있는 마지막이자 가장 필수적인 단계다. 당 중고차매매사이트 신은 구조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지금쯤에 속해 있는 모든 구독과 인증을 알고 있다.

당신은 기계공과 이야기하기 전에 기계공이 알고 있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혼자서 약간의 연구를 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 일을 한 후에 수리 작업을 수행할 능력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을 함으로써 당신은 그가 양질의 기계공인지 아니면 그가 연기를 내뿜는 것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개별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재정 상황에 익숙하기 때문에 항상 그것들을 먼저 시도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대출 제공자와 편안해지는 것이 중요하고, 당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의심이나 이슈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가진 이력이 있는 대출 제공자로부터 훨씬 더 나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전선을 손으로 잡아당겨 트리거 플러그 전선을 검사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잠시 동안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한 전선을 꺼내자마자 화상, 골절 또는 어떤 종류의 변색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OK가 발견되면 전선을 다시 제자리로 복구하십시오. 손상된 전선은 즉시 교체해야 한다.

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검사하십시오. 패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면 연삭, 손상 및 착용이 감소하며 그렇지 않으면 루틴 체크 업이 발생하여 더 많은 수리 비용이 최소화됩니다.

다른 서비스와 비교해 보면, 차량 수리는 진정한 거래다. 지난 10년 동안 의료시설 서비스 비용은 실제로 100% 이상 올랐고, 금융 서비스 비용은 실제로 90%나 급증했고, 이와는 대조적으로 자동차 수리 및 유지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 작업이 서비스 산업의 애호가로 자리잡았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빨리 점검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꽥꽥거리고, 갈고, 너무 낮게,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브레이크를 제대로 작동시키지 않으면, 그것을 살펴봐야 한다고 말한다.

브레이크를 작동시키기 위해 많은 압력을 가해야 한다면, 아마도 그것을 수리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브레이크를 무시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주의하라.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는 증상들 잠시 후에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패드가 마모되었을 때 패드를 바꾸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로터를 손상시킬 것이다.

전문가를 선정할 때, 다양한 요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기술자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훨씬 큰 경험의 수영장을 제공하는 모든 것을 다루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되어 있다면, 그 가게는 기꺼이 그들의 성과를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비어 있다면, 이것은 경고 표시일 수 있고, 당신이 그들의 훈련 배경에 대해 묻도록 자극해야 한다.

처음에 Pals는 그들의 정비사가 실제로 실제로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직접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훌륭한 일을 하고 있었든 아니든 믿을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차량 수리 작업 기계를 찾을 때, 추천은 당신에게 좋은 시작 위치를 줄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 준비 글로브 박스에 있는 정비 장부를 살펴보는 것으로 간단하게 시작하라. 자동차의 일반적인 유지보수와 불편한 경우, 더 복잡한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라. 사고나 비상 상황에 대비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실히 알고, 상세히, 10대들은 이 세부사항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해야 한다.

가장 먼저 지배해야 할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진실된 하루 일을 한다고 주장하는데, 이것은 몇몇 나쁜 사과들이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

그러면 그 점포가 평판이 좋고 깔끔하게 보이고 매장 주인과 정직하고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면,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보고 그들이 자동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도록 하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전형적인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손상이다. 분명히 많은 재고를 가진 중고 자동차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수리와 같은 페인트리스 손상 제거와 같이 손상당 약 30달러의 낮은 볼륨률을 가질 것이다. 많은 회사들이 실제로 그들의 전체 임대 또는 임대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조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