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경우,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입니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인데,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의 이름과 이메일을 잡았을 수도 있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하고 결국에는 제휴 마케팅에서 판매를 만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수 있고,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적인 7가지 노출을 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 노출을 한 번만 제공한다면, 당신은 다시 던져진다. 창밖으로 돈을 내다

이러한 팁은 실제로 경험이 많은 경우에도 앞으로 몇 년 동안 유용함을 보여줄 수 있다.

이상적인 트랙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따라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장소를 명심하라.

당신은 개인들이 어떤 식으로든 남아서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그런 이유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할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은 당신이 제품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웹 사이트에서 자신과 사용자를 동시에 돕고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 등을 수표를 제공한다.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그들의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이행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가입이 자유롭다. 돈을 벌려면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시간을 절약하고 양질의 상인을 한 곳에서 모두 선택하려면, 수많은 다른 회사의 수천 가지 품목에 제시될 때,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입하는 것뿐이다.

신인일 때는 이런 얘기를 꺼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런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그들의 제품이 정말로 어떻게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는지에 주목하라. 최고의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지 또는 최소한의 발견을 이해해야 한다.

어떤 제품이든 판매가 완료되면 다른 제품에 대한 판매 비율은 다양한 수수료 비율을 갖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이 비율은 25%~50% 사이. 어떤 경우에는 디지털 제품이나 물리적 품목인지에 의존하여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러한 제품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컴퓨터, 전자책, 의약품 또는 기타 기타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계열사가 될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은 후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상인 사이트로 얻는 것이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으려고 시도하라. 실제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그들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절차를 통해 당신을 안내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줄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도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명의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간 조회수를 보았습니다

이 조직의 개인은 빌스와 같은 웹 회사를 홍보하는 것이다. 빌스가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개인들이 올바른 웹 페이지에 도달하도록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찾기 수수료 시나리오의 그것으로 설정된다. 새로운 조직을 고객에게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일단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법을 배우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바로 다음 프로그램으로 가져가라.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바로 실행한 다음, 각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 번 반복해서 실행하라. 프로그램 나는 당신에게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잃고 있다고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