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있는 개 훈련 클럽에 가서 몇 번의 세션을 보십시오.

관심 있는 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강남고양이분양 훈련 클럽에 가서 몇 번의 세션을 보십시오. 강사가 사용하는 방법과 같으십니까? 개들은 실제 행성 계급이 어떤 방식으로 반응하는가, 아니면 대혼란인가? 시간을 내서 클럽을 재는 것은 시간이 잘 걸릴 것이다.

많은 개 주인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것은 전문적인 시스템에 대해 개를 등록하는 것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과정을 선택하거나 보통 교육용 DVD를 가지고 개인에게 그것을 선택한다.

훈련에 속하는 필수적인 부분은 당신이 알파 리더라는 것을 당신의 개에게 설명하고 사물을 통제하는 것이다.

개들은 그들의 관계에 호기심을 가질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보는 모든 것을 조사하거나 소리를 내거나 통지를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학습 기술처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개 지성을 자극하는 큰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10%-20%는 그 공격으로 죽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야. 나는 내 개가 남자를 죽이는 것을 결코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어. 하지만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인 아이들을 생각하면, 반드시 많은 것이 필요하지는 않을지도 몰라.

그리고 이 개 훈련 기구들과 관련하여 나는 많은 개 훈련 기술이 그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하지만 많은 개 주인들과 트레이너들이 그들의 접근법을 바꾸었고, 현재 당신의 개를 제대로 훈련시키기 위해 고통 없이 건설적인 것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다.

네 번째 핵심은 아마도 당신의 프로그램을 성공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두 가지 보상에 관대해지는 것이다. 당신의 개들에게 항상 올바른 부작용을 보상하는 습관을 가져라. Treats는 개를 위한 훌륭한 동기부여가 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그가 그럴 자격이 있을 때 관대하게 행동하라. 그리고 당신이 훈련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적절한 시간을 할 수 있도록 하라. 지금이 당신의 애완동물과 함께 보내는 양질의 시간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매우 관대하게 행동하라.

이웃에 들어가는 것은 필수적이다(물론 올바른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것), 경비견을 즐길지 여부를 더 빨리 결정하는 것,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를 탐험하는 것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의 거주지를 보호하는 것과 다른 것을 발견한다.

세 번째 핵심은 편리함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시스템을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고 단지 당신의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하고 더 유연하게 시도한다면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당신의 훈련 시간이 너 강남고양이분양 무 가까울 수도 있고, 당신의 주변 환경이 당신의 개에게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단순한 단계로 분류될 필요가 있다.

기억하라. 현재 프로그램이 당신이 기대했던 것만큼 잘 망가진 경우의 새로운 의제!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비록 목표가 공원을 방문해서 아무리 많은 산만함이 있어도, 이 문제를 여행할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개들이 여러분만큼 산만함이 적은 버려진 곳에서 배워야 한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그들을 이 어딘가로 데려가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코스 중 자신의 좋은 행동에 대한 마지막 집행으로 모든 것을 연주할 것이다.

훈련을 강화하고 통조림 생활 내내 새로운 명령을 계속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으며, 또한 그것은 멘토링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채소와 과일이 직접 들여다보는 기준 중 하나인 실제 학교의 커리큘럼은 그들이 가드견을 훈련시키는 데 사용할 기술, 수업, 모듈을 평가할 시간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충분히 포괄적이어야 한다.

이것은 추가적인 사교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과 같은 것들을 포함해야 한다.

그러나 비교할 수 있는 시기에는 정말로 여러분의 가족 개를 파괴해서는 안 된다.

오디오 녹취록이 시작되어 애완동물이 훈련 방법으로부터 다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찾은 후, 트레이너는 결국 단호해지고 여러분이 주인이라는 것을 개에게 보여주게 된다. 훈련 세션이 재미있고 보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실제 가장 어려운 개들은 배울 수 있다.

전형적인 형태의 개 훈련과는 달리 클릭 훈련은 동물 훈련의 일반적인 함정(예: 혐오 제어, 직접 명령 등의 사용)을 피하고 훈련 중에 결과를 얻는 더 자연스러운 수단을 사용한다.

필요한 만큼 자신을 반복할 수 있어야 한다!모든 개들이 비슷한 속도로 배우는 것은 아니다. 어떤 개들은 다른 개들보다 더 빨리 잡는다. 학습 연상의 열쇠는 일관된 복제다. 일단 당신의 개가 예상된 행동에 대한 이해를 갖게 되면, 당신은 학습을 더 흥미롭게 만들고, 그들의 마음에 도전하라!재미있게 해!

네 번째 핵심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성공으로 만들 수 있는 당신의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보상뿐만 아니라 당신의 둘 다에게 관대해지는 것이다. 당신의 개들에게 항상 보상하는 습관이 되는 것에 대해 올바른 반응 치료는 큰 동기부여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