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여러분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당신이 앉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서 당신의 목표를 결정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히 은퇴하라. 이것들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목표들이다. 그러나 단지 자기 중심적이기 때문에 목표를 던지는 것이다. 당신은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그것을 산에 사는 보트나 오두막을 사고 싶을 것이다. 저축에 필수적인 것이다. 당신은 무엇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저축하고 있다

당신은 여성들이 남자들보다 훨씬 더 나은 투자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실제로 남성과 여성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들이 있었고, 여성들은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다. 추론은 여성들이 그들의 금융 투자 선택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분석하고 그들의 금융 투자를 더 오래 보유한다는 것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이다.

열심히 창출된 수입을 증권 거래소에 바치기 전에, 그렇게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위험과 이점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투자 전략을 가져야 한다.

이 방법은 무엇을 언제 살 것인지, 언제 제공할 것인지를 정의할 것이다.

예를 들어, 투자 유형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책을 찾아보십시오.이 책들을 온라인, 서점 또는 도서관에서 가져오십시오.

이 짧은 기사에서 나의 초점은 저가 주택을 부동산 투자의 시작점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이 기사에서 비비용 주택은 은행 빨간 줄의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여자가 널리 퍼져 있거나, 부동산 소유자나/또는 세입자들에 의해 부동산이 심각하게 남용되거나 무시되어 온 곳이 아니다. 그리고 이 짧은 글에서 저렴한 주택은 초라하거나 불에 탄 구조가 아니다.

주식과 공유투자펀드가 있어 돈을 벌기에 좋은 곳이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펀드를 사기 전에 투자하고자 하는 회사에 대한 잘 연구해야 한다.

비록 이곳이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업을 조사하지 않고 투자한다면 그것은 훌륭한 위협이 될 수 있다.

전문직의 큰 부분은 잘 기록되고, 조사되고, 시험되고, 투자 계획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기 보다는 그들의 투자에 사용하는 노력의 양을 과장한다.

그것은 취미적인 지위로 강등된다. 이 기술은 당신에게 기존 금리를 구매할 수 있는 추가적인 가장자리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특정 주식의 한 몫을 사기 위해 4개월 동안 보존한다면, 어떤 것을 사야 하는가? 시간이 지나서 비용이 크게 오르지 않을 것이라고 보증하는가? 매월 주식의 4분의 1을 사서, 당신은 현재의 낮은 비용을 이용하고 있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투자로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

하루 거래자들은 항상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주식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으려고 한다.

그리고 나서 그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경우나 뉴스 아이템이 지시를 번복하기 위해 주식을 설정하는 위협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그것은 몇몇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 단위를 감시하는 데 극심한 집중이 필요하다.

경영: 그는 회사의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그것을 완전히 연구한다.

장기 회사의 부적절하게 경영되는 회사는 픽업할 가능성이 있다.

그는 그 회사에 투자한 후 경영을 바꾸려고 한다.

그는 대부분의 경우, 이 방법은 매우 잘 작동했다. 당신은 또한 그 사업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 경영을 연구해야 한다.

조직에 속해 있거나, 어떤 조직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 없이 성공한다면, 여러분의 사고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반대 투자는 다른 개인이 구매할 때 다른 개인이 제안하고 판매할 때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소득을 창출한 개인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기술 주식을 판매한 사람이었고, 또한 아시아 인플루엔자 기간 동안 아시아 주식을 구입한 개인은 실제로 다른 개인이 판매하고 있는 것을 실제로 구입했기 때문에 그 금융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고 있을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자동차가 될 수 있지만, 당신이 선택한 금이 금 도금되지 않았거나 금이 채워져 있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끊임없이 동전의 순도를 검사하라.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력한 비즈니스에 투자하기 기본을 연구한 후 항상 비즈니스를 구입하십시오. 배당금 지급 내역이 강한 기업 찾기 배당금 지급 중단이 발생하더라도 이는 짧은 기간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 강한 기업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 수익을 위해 시스템에 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를 현금을 일하게 하는 과정으로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투자를 정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