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여러분은 여러분의 꿈의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무엇을 하면서 즐거움을 느끼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가정과 다른 책임도 방해받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극대화하려면 꿈의 과제를 추구해야 한다.

학생 유형: 일부 교육생들은 단순히 대학에 가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독서, 이론적 분석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이 교육대학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아마도 무역에서의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은 더 나은 대안일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비용 게이트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만으로 좌절감을 느끼는 우리 대부분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이다. 대수입이 적은 https://ko.wikipedia.org/wiki/에스티유니타스 교육 과제들은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 대출에는 낮은 이자율, 더 길고 간단한 상환 기간, 훨씬 더 쉬운 연기 기간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출을 찾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엄마와 아빠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세 번째 조치는 일자리를 얻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일을 하지 않는다. 당신이 어떤 개인 대출 대출도 최소화할 수 있는 수익을 창출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금전적 구멍에서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다. 그러니 그것을 막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이다. 최소한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그 이상의 대학을 취득하기 위해 일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유용하다면, 당신이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당신이 지금 대학 교육을 시작했든, 당신이 4년제 학위를 취득하거나, 필요한 분야에서 훈련을 받을 때까지 멈추지 말라. 만약 당신이 이러한 방법들 중 하나에서 자신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구강 건강, 레이저 혁신, 준법 교육 등에서 수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삶은 재정적으로는 필요 이상으로 훨씬 더 어려울 것 같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대학에 진학하는 것이 가장 우선적으로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다는 사실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는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다 되어 있지 않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단지 공부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이상적인 진로를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을 잃지 말고, 특히 당신의 현금을 알아내는 것은 새로운 것을 계속 시도해 보라. 당신을 기쁘게 하는 것을 찾는 경험과 탐색 당신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보람있게 만들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무료가 아니다. 대학 비용은 현금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보다 10만 달러의 뛰어난 교육이 얼마나 더 좋은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약간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처럼 급여를 받는다. 다만 작은 대학원 강사는 빚이 덜 질식한다는 사실 때문에 30년 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고급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차는 경제 자동차처럼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당신을 얻는다. 단순히 큰 이름을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학교, 그 학위가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 생각해보라.A 529 전략은 주나 대학이 처리하는 저축 전략이며 대부분의 계획은 단지 교육에 사용되는 한 주 이외의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많은 주들이 529개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계획은 연방 세금에서 비과세되고 대부분의 주 세금은 교육에 사용되는 한, 당신이 그 돈을 인출한다면. 교육이 아닌 이유로, 당신은 현재 요금으로 세금을 부과받을 것이다.

오늘 어머니로서 낙담하여 뒤를 돌아보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했다면, 당신은 멈춰서서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있었는지 의문을 품어 본 적이 있는가?

마지막으로, 개인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옆집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의 주요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학교들을 위해 완성된 학생들은 10만 달러의 다양한 학교들에서 임금을 꽤 빨리 벌기 위해 서 있다.

마술 데님과 마찬가지로, 내 여성들은 마법의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어머니와 아버지는 그것에 대한 대가를 에스티유니타스 치를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초기 여성들은 그들의 교육을 위해 어머니와 아버지의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고 대학에 있다.

도중에 나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한 3가지 절대적인 현실을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