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행동할 아이디어를 가지고 나온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재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행동할 생각을 해서 나온다고 해. 그게 절대 안 될 것 같아? 끝까지 버틸까 봐 겁나게 쫓아가?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 또는 개인은 모든 달러를 투자로 보는가?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가장 먼저 시작하는 예는 예산 없이는 당신이 조직할 것이 없다. 이 재정이 효과적으로 될 수 있도록 당신의 예산이 정확해야 한다.

당신이 지출하는 돈을 할당하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이 예산에 접근하는 스위치를 과소평가하는 방법이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가게 카드와 수제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들리는 것보다 훨씬 덜 단순하다. 우리가 버는 돈을 더 쓰다

나는 당신이 전기요금을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결코 더 작아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실, 그것은 계속 연장되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수출신고필증 것처럼 보입니다!여기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든 청구서를 덮기 위해 일하는 데 매우 지쳤다고 생각해라.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약간 하는 것처럼 느낀다. 당신은 화가 나고 절망감을 더한다.

불충분하고 수치심이 있으며,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한다.

검소함을 위해 부속품에서는 지출예산을 만들어서 편지에 따라 살아야 하고, 살 때 매달 지불해야 할 돈을 만들어야 한다.

집세와 생활비가 쇼핑몰에서 친구들과 쇼핑하는 것과 같은 것을 추가하지 마라. 일주일 내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스스로에게 줄 작은 선물이 추가되는 한, 이런 종류의 것들은 비오는 날을 향상시키기 위해 저축할 수 있는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다.

계좌를 개설하고 정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함으로써 재정을 안정시키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원한다면, 비상시에 월급날 대출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위기를 처리하는데 효율적일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라. 비록 그것이 매달 너무 많은 돈을 거기에 넣을 여유가 있다 하더라도, 쉽게 저축할 수 있는 몇 가지를 저축하라.

그래서 당신의 재정을 바로잡기 위해 가장 먼저 수행하는 것은 우리가 보통 무엇이 수입이 필요한지 그리고 무엇이 당신 자신의 것을 낭비하는지에 대해 잘 아는 것이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것, 즉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담보 대출, 몇 가지와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이것들은 당신이 일상 생활의 필수품이기 때문에 당신이 쓸어버릴 수 없는 비용들이다. 여전히 당신은 그것들이 얼마나 비싼지 알아야 한다.

둘째, 소비하는 활동은 적절한 식습관을 얻기 위해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활동이다. 그것은 외식, 친구들과의 여행, 쇼핑 즐거움과 같은 요소들이다. 이러한 것들에 소비하는 것은 좋지만 구매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당신의 생활방식과 관련된 환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의 프로필에 대한 조사를 위해 도움을 받을 때까지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고객의 회사 프로필과 고객의 추적 정보를 잘 조사할 때까지 서비스 샵에 대한 비용을 수출신고필증 지불하지 마십시오. 구글에 대한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고 합리적인 회사임을 발견하면 Pay 회사로 검색하십시오.

이러한 필요를 피하기 위해 항상 지불 기한 범위 이전이나 그라운드 전에 청구서를 지불해야 하는 경우를 피하기 위해 대부분의 회사들은 현재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세계 무역 센터 붕괴는 관련된 비용이지만 당신이 계좌 연체료와 금리를 경험할 때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상점에 갈 때 따라갈 수 있는 팁에 속하는 최소 가격표다.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쇼핑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진정한 킥 제한을 설정하라. 가게에 머무르러 가세요.그러면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자금을 쓸 가능성이 줄어들 것입니다

다행히도, 은퇴 준비를 도울 수 있는 틈새 시장 좋은 프로그램들 중 1개는 401k 401k로 현재 국내 많은 고용주들이 제공하는 은퇴 계획인데, 개인 재정에 좋은 것으로 보이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세 번째 팁은 당신이 깨끗한지 알기 위해 매 분기마다 신용 보고서 사본처럼 얻는 것이다. 아파트를 구하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구하고, 심지어 이 보고서를 우리에 정리하는 많은 기관들의 수를 얻는 데 더 큰 도움이 된다.

결국, 정확히 개인 금융이 개인 재정에 관한 것이고 금융은 왜 어떤 것에 대한 지불을 하는지 알지 못한다.

분명히 사람은 그것을 넘겨주는 그들만의 방법으로 더듬거릴 것이다. 그래서 팁 1은, 왜 보통 이것을 배우고 있고 왜 당신이 돈을 쓰는지 알고 있다.

이 계획은 금융 생활 방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지 못한다면, 나는 당신이 파산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의 많은 기쁨과 자유가 우리의 돈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달려있다면,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