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NBA 챔피언인 셀틱의 멋진 빌 러셀을 중심으로 시작할 것이다.

나는 셀틱의 멋진 빌 러셀, 11번의 NBA 챔피언에서 출발한다.

포워드는 LA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와 마찬가지로 래리 버드일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hktv365.com/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움과 테이크에 있어서 역대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NBA 올스타는 효과적이고 보람 있는 사업주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처음에는 프로 게이머들이 기본에 대해 경험한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등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항상 조별리그 선수가 되어라!최고의 선수들은 농구의 기본 기본에 능숙합니다!

4 – D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플레이 포인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를 방해하지 않으며 아마도 게임 당 약 67 어시스트로 가장 지키기 힘든 단일 경기일 것입니다. 웨이즈 게임은 그룹에 더 가깝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사람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심한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토니 파커는 정상적으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훌륭한 일을 하는 완전한 힘이 필요할 것이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 https://www.hktv365.com/ 한 코치로서 언젠가 명예의 전당에 오를 것이다.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보인다 # 1;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는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즐거워했다.

2) 크리스 폴– 이 남자는 CP3가 NBA에서 가장 뛰어난 관리와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는 환상적인 선수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타격을 줄 수 있다.

헤스도 마찬가지로 보호 끝에서 위협적인 공격을 가한다.

2010년 시즌에 평균 3도 가까이 비디오 게임을 도루한다.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는 것은 어려웠지만 헤스가 수술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세 골절 수술이 미래에 어느 시점에 올지도 모른다고 믿게 만든다.

둘째, 최고의 게이머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기업가도 코트 아래로 공을 옮길 수 있어야 한다!30초에서 60초 안에 자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세 명) 2009-2010시즌에 왜 신인왕을 잡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걸음으로 림에 도달하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대를 끝낸다.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데, 그가 농구를 꾸준히 쏘지 못하고 싶을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과 성숙도를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다.

21 스타트업스 Im은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로 구성되지 않은 젊고 질 좋은 그룹들을 위한 빨갱이였다. 왜냐하면 그들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그리고 같은 그룹들을 묘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까지도,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 요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데이비드 칸과 내가 여전히 비즐리의 기술을 믿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함께 준비되어 있는 것은 단지 한 가지만을 암시한다; 내 방어에서 바보야, 미네소타 운동팀. 금주 전사들과 피닉스 선즈와의 141-138 총격전 중 몇 번이면 재미있을 거야, 그렇지?

4 – D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그는 6 피트 4에서 포인트 가드를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게이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를 낙담시키지 않으며, 게임 당 평균 67 어시스트로 가장 가드하기가 어렵습니다. 웨이즈 게임이 더 많음을 보여줍니다. 그 사람보다 더 많은 집단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패스 블레이저스를 6경기에서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이기면) 내기에서 이기지만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비디오 게임이 푸시로 끝날 최종성이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승자와 패자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NBA 비디오 게임에는 25점의 승점이 없기 때문에 중간에 있지 않다.

하지만 사실은 이 초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