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을 빼놓지 마세요

욕실을 빼놓지 마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양이화분 . 욕실은 보통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지만, 욕실이 많고, 많은 빈 벽 공간이 눈에 띄지 않고 거의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고양이화분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 공간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한다.

화장실 벽 공간을 위한 또 다른 선택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 잘 걸어두는 것이다. 그러나 어떤 예술도 특히 잘 간다. 당신은 교수형에 처해질 다른 공간이 부족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괜찮은 출발점 교수형 예술을 위해 화장실을 과소평가해야 합니다. 사실 좋은 장소일 때 화장실에 앉아있는 동안 뭔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아파트 실내 디자인이 공간의 우산을 덮는 것을 보기 위해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위한 창의성과 탭의 빛깔 – 벽, 방, 식당, 문, 창문, 잔디밭, 부엌 마당 – 그렇다, 진정한 집을 만드는 데 들어가는 모든 것은 이 예술을 사용하여 장식할 수 있다.

이 사진들은 종종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려 있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의 경우, 좌석에 가장 잘 매달린 사진.

결국,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정의하는 데 신경 쓰지 마세요, 보통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디자인 스타일과 관련된 포괄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아마 문제가 없을 겁니다!예를 들어, 당신은 훨씬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조인 밝고 대담한 색조를 좋아할까?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신용 라인 같은 개인?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행동? 당신은 두꺼운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는 것을 좋아하는가, 아니면 안전해지는 것을 원하는가? 이러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그것을 완성하기 위한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공간 특정 항목에서 벗어나기 쉽기 때문에 어수선함을 가지고 있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어떻게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따라서 방을 훨씬 더 컴팩트하게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테이블 가까이에 도서관 책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보통 있을 때까지 방의 전체적인 다양성으로 영구적으로 변할 것이다. 이 사람들이 공간을 차지하면서 그들은 눈이 끌리는 제품이 된다.

실내디자인에 대해 논의할 때, 그 모든 것은 가정에 관한 것이다. 디자이너는 이 특정한 사람이나 남편이나 아내를 즐겁게 하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주택 소유자의 개성을 끌어내어 집에서 그것을 연주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실내 디자인은 정확히 주거를 개인화하는 것이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어떤 음영은 확실히 다시 재생되고 있다.

몇 년이 되는가, 사람들은 보통 리치에서 야외를 가질 방법을 찾고 있지만,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이것을 수행하는 더 좋은 방법이다. 단지 가짜처럼 보이는 색조를 피하라. 파스텔이나 부활절 녹색이나 민트 그린과 관련된, 당신은 현재 중형 디자인 세계에서 유행하지 않을 필요가 있다.

Primally, 정말로 예술 작품이나 작품을 걸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결정해야 한다.

결과물은 그림이나 그림을 선택하여 매력의 중심으로 등장하는 것이 더 낫지만, 다른 모든 작품 중에서도 틀을 강조할 수 있다.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그것을 걸 수 있는 정확한 위치를 위한 튜토리얼 역할을 하기 위해 표시를 한다.

그림의 무게에 따라 오른쪽 후크를 선택하고 표시된 그림에 망치로 쳐서 정확하게 예정되어 있는 것을 확실히 맞추기 위해 걸어라.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 조명, 가구, 창문 덮개를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당신이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누구나 색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고, 당신이 어떻게 그녀를 통합할 수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면, 색만으로 어떤 방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어떤 트렌디한 그림 기법이라도 매우 놀랄 것이다. 열중한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벽을 칠할 수 있다.

가구의 모든 항목을 다시 하지 않고 새로운 모습을 찾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할 때 언제든지 변화를 수행할 수 있다.

선택 색상은 실내 계획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 내에서 당신을 편안하게 만든다. 반면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을 할 수 있지만, 다른 장소에는 너무 큰 소리로 할 것이다. 색을 고르고 판단할 때 무엇이 방을 사용하는지 생각해보고 방을 사용하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이 불러야 할 분위기에 수반되는 계획. 당신은 대담한 음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되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흥미로운 색이 있다.

지금이 당신이 아이디어를 디자인할 때마다 그들 모두에게 시간이다.

집게발은 다른 잘못이 거의 없는 거실을 망칠 수 있다.

확실히 산만해진 물건들, 매일의 혼란, 그리고 잘못된 문제들을 밀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