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기본 컴퓨팅 요구에 필요한 모든 필수품을 제공하는 원기 회복 데스크탑 설계입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기본 컴퓨팅 요구에 필요한 모든 필수품을 공급하는 재생 데스크톱 디자인이다. 1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 RAM 및 160GB 하드 디스크가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윈도우 XP를 특징으로 하며, 겸손한 사양에도 불구하고 빠른 작은 컴퓨터 시스템으로 변모시킨다.

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탑 PC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와 함께 멀티태스킹을 하고 싶을 때 많은 속도를 제공해야 한다.

노트북 컴퓨터를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하기가 어렵고 특정 시스템에 맞게 특별히 맞춤화된 요소가 있습니다.부품 중 하나가 손상된 경우 노트북 전체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쉽게 이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시스템에어컨 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일반 데스크톱에 기여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오늘날 당신의 포켓 PC에 기여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어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포켓 PC들도 마찬가지로 GPS를 추가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현재 캠을 가지고 있다.

비디오카메라 및 비디오카메라

만약 당신이 좀 더 현대적인 장치를 원한다면, 이것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여전히 있다.

단연코 가장 좋은 것은 단지 당신의 연구와 검색을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소유의 PC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 때, 쉽게 구할 수 있는 것과 훌륭한 가격을 받는 것에 관한 한, 좋은 소식은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많은 가격 대조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과열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거의 없다. 오늘날 수많은 고출력 노트북 컴퓨터는 너무 따뜻해져서 이 문제를 경험한다.

데스크톱으로, 이것들은 훨씬 더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만들어졌다.

가장 좋은 것은 가정용 컴퓨터 거래에 대한 연구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 안에서 무엇을 원하는가? 가장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상당히 오래된 컴퓨터(18개월까지)로 시작할 수 있는가? 가장 최근에 가장 효과적인 제조사에 대한 가정용 컴퓨터 거래를 찾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모든 목적과 목적을 위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훨씬 더 나은 가정용 컴퓨터 거래를 발견할 수 있다.

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경량이고 모바일이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노트북이 꼭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당신이 많은 여행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이 기차에 있을 때, 당신의 데스크톱은 정말로 강력할 수 있지만, 집에 앉아 있는 어떤 용도도 없을 것이다. 디스플레이 높이는 더 크게 설정될 수 있다.

당신의 목이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도록 시스템에어컨 당신은 그것을 마주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문제없이 오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컴퓨터 하드웨어의 이러한 증가는 더 이상 데스크탑 세트의 기본 사용과 한동안 제자리를 유지하면서 효율성을 크게 증가시키지 못하며, 속도 증가는 더 이상 대부분의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 사용자에게 실제적인 이점으로 이어지지 않는다.

그럼 전자제품의 대부분을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온라인에서 나는 판매 압력 없이, 그리고 일반적으로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세부 사항들로 나는 내가 원하는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멋지고 깔끔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끊임없이 갈고 닦거나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평가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온라인에서 99개의 가장 낮은 비용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훌륭한 선택이다. 제가 걱정할 경우를 대비해서 고객 지원 정도를 제공해주시고, 훨씬 더 좋은 온라인 상점들은 대부분 그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 컴퓨팅이 저절로 시작되었을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괴짜가 되어야 했다. 윈도우가 없는 삶을 기억하고, 명령선을 해킹하는 것을 여전히 어떤 사람들이 하는 경우에 활용하는 것처럼 생각할 수 있는 나이 든 사람들에게, 그러나 나는 다시 한번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다양한 요소들이 전반적인 속도로 작용한다.

간단히 말해서, 기억을 업데이트하는 것은 여전히 상황을 조금 더 빨리 움직이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이것과는 별도로 프로그램과 컴퓨터에 있는 다른 것들의 속도를 늦추는 주요 지점들

예를 들어, AOL은 데스크톱을 19998달러에만 사용하고 있지만, 12개월 동안 2390달러에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러니, 어떤 결론에도 뛰어오르지 마라. 시간을 내어, 요구 사항을 평가하고, 그 후에 가장 좋고 가장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하라.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누가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절차에서 그것을 해친다는 말을 듣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