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적으로 꽤 실현 가능한 다른 선택은 시력이 좋지 않은 것을 자연스럽게 조절하기 위한 눈 운동이다.

이론적으로 꽤 실현 가능한 다른 선택은 시력이 좋지 않은 것을 자연스럽게 조정하기 위한 눈 운동이다. 이것은 1920년대부터 윌리엄 H 베이츠 박사가 편집한 책에서 다루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안구건조증 져 왔다.

더 긴 시간 동안의 디스플레이는 낮은 에너지를 위한 조리법이다. 30분마다 작업을 중단하라. 몇 초 동안 시력을 감춘다.

다리가 네 개인 친구를 목욕시키면, 샴푸와 벼룩 화학물질을 머리와 함께 뿌리는 것을 멈추도록 하라. 네가 정말 조심하든 말든, 이 물질이 그녀의 눈에 뿌려질 위험이 항상 있다.

샴푸를 손에 가볍게 문지른 다음 고양이 두피와 인접한 얼굴 부위를 가로질러. 이것은 가능한 눈의 짜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래의 눈 관리 지점은 VDU 눈의 긴장을 최소화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주기적으로 실시되는 시력 테스트도 40-50분 동안 비디오 디스플레이에 초점을 맞춘 것이 VDU를 보는 데 있어서 휴식이 지나면 이상적이다.

시력을 보존하기 위해 잉여가 된다면,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어떤 예는: 에이피콧, 고구마, 당근, 그리고 예를 들어 달걀과 아몬드에 관한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도 좋다. 감귤과 같은 비타민 C를 먹는 것도 좋다. 현재의 벽난로는 모두 시력을 더 밝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눈은 연약하다. 당신은 그들을 잘 돌봐야 한다.

그래서 큰 몰락의 꼭대기에서 필수적인 끝은 당뇨병이나 고혈압 수치의 촉매제가 될 수 있다.

그는 안경사가 정말로 거절했어야 할 것이 있었다면 산업 전문가들이 했을 때 레이저 눈 수술에 대해 언급했지만, 여전히 말할 필요도 없는 나의 능력을 완전히 교정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그 선택을 추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제 이 문제가 어떻게 작용하고 당신의 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황반 약화를 일으킬 수 있는 위험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보자.눈 건강 상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을 발견하셨나요? 혈압과 심장병을 가진 다른 사람들도 이 눈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있다.

태닝샵으로 향하거나 태닝 베드나 태양 주변에서 과도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당신의 눈에서 또 다른 요인

눈 주위의 선크림을 착용하십시오 높은 SPF 공식을 사용하여 Uv 광선을 소탕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눈의 피부를 얇게 할 수 있고, 눈은 부은 퍼피 눈을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볼 수 있으며, 나이도 알 수 없으며, 눈 부기는 시력을 낙담시키고 있다.

비록 라식 수술은 눈에 빠르고 쉽지만, 안과 결혼식 수술의 주요 달은 당신이 안과에 도달하는 시력의 질을 결정하는데, 그것이 안정적이기 위해서는 3개월에서 6개월까지 어떤 것이든 취할 수 있다.

특히 이 시간 동안 저녁에 눈부심과 운전상의 어려움을 경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특히 증상이 처음 90일 후에 계속되면 의사에게 말해야 한다.

증상이 악화되면 즉시 다시 의사에게 보고하라. 필요한 위치에서 처음 몇 달 동안 눈이 안정되지 않거나 시력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섬세하게 놀아라 활동적인 신체 활동에 관여하고 있는가? 이것은 고글을 착용하는 또 다른 이유다. 어머니가 여러분에게 말했을 때, 어떤 여가 활동은 여러분을 눈병에 걸릴 위험에 처하게 한다.

여러분이 운동하거나 고에너지 안구건조증 여가 활동을 할 때 항상 고글을 착용하는 위험은 없다.

적절한 수면을 취하라 – 많은 사람들이 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세상에서 수면 부족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고, 우리의 몸은 결국 그것과 많은 양의 연관성을 보여주는데, 그 중 하나는 눈 아래 있다.

보통 어둡고 꽤 추할 수 있는 눈 아래는 수면과 신체 내의 좋은 수분 부족과 관련된 스트레스의 결과에 대한 반응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시력을 둘러싼 다크서클은 눈 안에 오이를 발라 한 시간 또는 두어 시간 정도 오이를 허용함으로써 떼어낼 수 있다.

당신은 항상 혈압과 양을 상회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고혈압을 피해야 한다.

그것이 야기하는 문제로 알려진 모든 것의 표면에서, 그것은 아마도 당신의 시력을 손상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