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온라인 게임 기반에서 하는 것이 더 쉽다. 일단 당신이 가는 게임 변화 요인이 그렇게 많지 않으면, 당신은 정말로 그 지역에서 걱정해야 한다.

통계학적으로 NBA가 온라인 게임 기반에서 더 쉽게 할 수 있다고 예측하는 것은 일단 당신이 가야 할 게임 변화 요인이 그렇게 많지 않으면, NBA에서 각 팀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들과 게임의 일부를 하는 선수들의 https://ko.wikipedia.org/wiki/실시간중계 꽤 작은 벤치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

NFL에서 더 많은 포지션은 공격과 수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가정하고 관련된 로스터는 엄청난 실시간중계 것이다. 모든 NBA 경기는 실내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정확하다. NFL 경기는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야외 농장의 날씨는 NBA의 한 측면이 아니다. 사람은 눈 공격 내에서 경기를 위해 추가 약을 시도하는 애인이다.

단점은 그의 경기가 NBA에서 번역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이 전망을 득점자를 골로 만들 수 있게 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차량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코치를 더 잘 한다.

좋은 팀 선수들을 통과시키도록 하라. 각 팀에는 좋은 팀 선수들이 있지만 선택사항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로부터 경기에서 이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놀라운 수비 선수지만, 그 팀은 새로운 형편없는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가 여러분의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나 경쟁으로 끝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리그를 만드는 것은 무료인데, 여러분이 리그 온라인 베팅에 입장료뿐만 아니라 베팅을 하는 것처럼 보일 때 어떤 일이 일어날 유일한 시간과 함께 무료다. 왜냐하면 많은 사기꾼들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말할 때, 바로 그 리그 관리자의 진행자를 잘라라.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당신이 각각의 거래에 대해 100%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nba 판타지 리그도 당신을 속일 수 있는 방법은 없다.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의 잘못인 것 같았고 참가자들은 아닌 것 같았다. 모든 선수들이 파울(때로는 불공평하게)을 부과받는 것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손실 유형에 투자함으로써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종종 엄청난 액수의 돈이라고 확신한다.

아니, 그들은 당신이 7%의 기회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주장되었던 곳에서 몇 군데 진보하는 것을 보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밝은 면에서는 전사들에게 진실이 아니었고, 그들은 그들이 있던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중요한 질문은 빅3가 공존할 수 있는 팀이 누구의 팀이 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드웨인 웨이드가 수십 년 동안 이겨왔고 이미 링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 있는 선수 중 한 명이지만, 그가 큰 슛을 원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될 것인가?#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팀들 중 75%가 낮은 포스트 득점자와 관련된 팀들을 이기고 싶다면 추가적으로 필요하다. 그 리스트는 샤크 오닐과 같은 선수들과 함께 계속될 수 있다.

파우 가솔, 팀 던컨, 데이비드 로빈슨, 케빈 가넷 예 아웃사이드 슈팅은 환상적인 일이며 이틀 밤마다 당신에게 경기에서 이길 수 있지만, NBA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동안 당신은 많은 감사와 같이 양동이를 주문할 수 없는 도로 블록을 건너기 위해 보통 일관된 전략이 아니다. 그 때가 오면 당신은 그 덩치 큰 남자가 누군가를 지지하고 쉬운 바구니를 가지고 게임 안으로 들어가야 할 때 발생한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함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올해 그의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그의 플러스 헤스가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당신의 불스를 이끌었고, 모든 포인트 가드들은 로즈가 장거리에서 약간의 약한 슈팅을 계속하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그의 긴 공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스티브 헤스로부터 수십 년 동안 가장 많은 득점을 올린 가상의 횃불을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리고 훨씬 더 중요한 것은, 지금 모든 D-leaguer의 겸손과 동기가, 사실 모든 D-leaguer의 겸손과 동기는, 비수기에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이다. 듀란트는 특권을 누렸다. 그는 조용히 그의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팀 동료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서 두 명의 미혼 팀 동료에게 쇼를 요구했고, 특히 듀란트가 드라이버 소파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감을 느낀 것과 관련하여 미국 국가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매버릭스가 압박이 가해지자마자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증명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스퍼스 라인업에 G 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는 피로에 대한 공격적인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챔피언쉽 경쟁자가 그를 추가로 제거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