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사랑한다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그 아이의 복지를 위한 것이지, 당신 자신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들을 사랑한다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위고대여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 그 아동 복 위고대여 지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어린아이가 좋아하지 않는 더 나쁜 결정을 내려야 하고 당신의 강아지를 화나게 해야 한다.

그래, 당신은 때때로 어떤 아이가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거나 반항하는 불쾌한 결과를 부과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취하는 어떤 행동도 당신의 마음 속에 있는 아동 복지와 함께 행해진다.

그것은 단순히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간식 한 꾸러미나 그들이 자주 찾는 낚시터의 사진처럼 자극적인 생각으로 인해 아이가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그들의 부모 관계가 얼마나 특별한지 상기시켜 줄 것을 결정하게 하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수정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누군가를 변화시킬 수 있다.

확실히 당신의 아이들이 태어나자마자 그들은 독특하게 변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통제하거나 그들을 과잉하는 사람이 될 수 없다. 그들은 그들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배우고 싶지 않다. 당신의 아이들, 결점 그리고 모든 것을 인정하라. 반드시 승인되어야 한다.

부모님이 네가 원하는 팀이 되길 바라지 않았니? 만약 결혼이 추가적인 변화를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한다면 세계는 더 나은 곳으로 생각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결국 누가 현재를 위해 지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좌절과 양육 능력 부족으로 우리는 애원, 뇌물, 협상, 강의 등을 사용하고 또한 그것들의 실제 요구는 다시 해결되지 않는다. 여기서 우리는 가정에서 혼란, 탈진, 모순의 설정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다. 아이는 항상 교활하고 또한 낮은 자기 규율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집중적인 시험은 혼란스럽고, 죄책감이 들고, 열등감을 느끼게 한다.

군에서 가정에서 육아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동료들은 당신의 아이들이 육아 프로그램에 무엇이 들어가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그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그들의 엄마나 아빠에게 의미 있는 특별한 것을 발견하게 하라.

당신의 젊은이가 무언가를 위해 징징거리기 시작하면, 먼저 그에게 행동 육아를 돕는 전문가들이 만약 아이가 계속 징징거리면, 그에게 경고를 해야 한다고 제안하는 것을 중단하라고 알려야 한다.

당신은 징징거리는 것이 쓸모없는 행동이며 징징거리는 것이 멈추지 않을 경우, 단지 그의 행동에 대한 결과일 뿐이라고 설명해야 한다.

결국, 아이가 나쁜 행동을 할 때, 아이가 나쁜 행동을 할 때, 왜 강아지를 칭찬하기 어려울 때, 당신은 결혼 생활을 바로 구하기 위해 네 단계를 통과해야 할 것이다. 나는 그 단계를 LOVE라고 부르고, L은 다음과 같은 단계가 될 수 있다.

O는 개방성을 위한 위대하고, V는 가치를 위한 것이다. 그리고 E는 격려 때문이다.

실제로, 좋은 양육은 자녀들의 신체적 욕구뿐만 아니라 그들의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욕구로부터의 만족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아이들을 위해 매우 제공되기 위해 당신이 부자가 될 필요가 없다.

의사소통은 우리 모두가 한 때 어린애였다는 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때때로 우리는 아이와 말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잊어버렸다. 그것은 아마도 한 가지 인내심을 필요로 할 것이다. 십대들을 생각하는 것은 아마도 한 가지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육아 수업은 난시와 어떻게 아이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선택을 모두 열어줄 것이다. 비록 대부분의 십대들이 그들의 부모와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불평하더라도, 그들은 나중에 당신이 어떻게 의사소통을 하는지를 이용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유아들과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말 그대로, 여러분의 손자들을 돕는 것은 여러분의 아이들을 돕기 위한 간단한 육아 수업으로 시작할 수 있다.

헌신적이고 사랑스런 양육은 확실히 신념을 가지고 헌신하고 열정은 모든 아이들을 위한 사랑에서 비롯되며 그들의 행복을 우선으로 설정한다.

헌신하는 것은 많은 희생을 필요로 한다.

부모로서, 우리는 많은 기간과 개인적인 삶을 희생할 필요가 있다.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주거나 나쁜 행동을 싹트게 했을 때, 그것은 아이들을 위한 것이었다. 이 부분은 언젠가는 인간을 위해 작은 조니나 수지를 키우기 위한 과정과 관련된 것이다.

많은 군 배우자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달팽이 메일의 사용을 예견했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저렴하지만, 그것은 해외에서 사람들에게 만질 무언가를 제공하지 않지만, 가장 훌륭한 육아 도움의 제안 중 하나는 그들의 아이들이 그들의 부모로서 그림을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이 얻는 사진 위에 아를 그리게 하는 것이다. 그들의 부모가 우리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은 그들의 엄마나 아빠를 위해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을 놓쳐서는 안 된다. 부모와의 상호 연결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좌절과 양육 능력 부족으로 우리는 애원, 뇌물, 협상, 강의 등을 하기 위해 그리고 아이들의 진정한 요구는 다시 해결되지 않는다. 여기서 우리는 집 안에서 혼란, 탈진, 불일치의 위치를 찾을 가능성이 높다.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