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현금 회수 카드는 1%에서 2% 정도를 유지하면서 낮은 백분율의 상환 범위에 있다.

많은 현금 회수 카드가 1%에서 2%로 낮은 비율의 회수 범위에 있지만 주요 카드 발행자 사이에서 현금 회수 비율을 5%로 올리는 추세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5% 현금 회수 비율은 주유소, 약국 및 식료품점에서 구매한 구매에만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5% 현금만 이 항목 중 하나에 돌려받습니다. 그러나 5%를 받는 것은 5%를 얻는 것은 5% 이미지가 5%를 얻는 것입니다. 다시 휘발유를 타?!오늘날의 세계에서는, 기름값이 그렇게 높은 곳에서, 5%를 되찾는 것이 상당히 실질적인 것일 수 있다.

하지만 좋은 신용등급으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옵션이 있다.

이 카드들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더 높은 이자가 부과되고 제한된 신용이 카드에 이용 가능하다. 우리는 고려할 가치가 있는 세 가지 옵션을 살펴본다.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을 잘 관리해왔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당신이 배워야만 했던가, 그리고 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신용카드현금화 약 당신이 어느 시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켰는가?

우리 모두는 어느 정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해. 우리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분별력이 계셨고, 저축의 중요성을 가르쳐 주셨어. 신용카드에 관한 한, 나는 23살에 첫 번째 카드를 받았어. 내가 몇 년 동안 해외에 나갔을 때. 그것은 제한이 적었고 나는 그것을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았어. 내가 미혼이었을 때, 잡지에서 일하고, 멋진 시간을 보냈을 때. 하지만 그것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내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았다.그리고 빚을 갚기 위해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여분의 노력은 돈에 대 신용카드현금화 한 건전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코 화를 내지 않는 좋은, 힘든 교훈이었다

저는 모든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신용카드를 홍보하고, 꿈을 팔기 위해 고안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우리 각자에게 자신의 재정을 통제하고 꿈이 가치가 있는지 결정하는 것이 꿈입니다

우선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 특히 연율과 할증료에 주의해야 한다.

많은 학생들이 신용 이력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어떤 이자율에도 만족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고객서비스 우수화는 시장에서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서비스도 선불요금카드를 선택할 때 살펴볼 필요가 있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최고의 카드사나 발행자는 고객서비스에 대한 헌신이 뛰어난 사람들이다. 추가 비용 없이 전화 지원과 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나쁜 일이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잘라내지 마라. 그러나 다양한 신용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역사, 그래서 당신은 그 중 몇 가지를 일반 규칙으로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5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 점수가 좋지 않아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신용카드를 찾기가 어렵다. 낮은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최고의 카드 유형으로 끝날 수 있도록 당신의 신용 점수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직불카드로 지불하는 수수료는 구매 시 지불하는 수수료보다 적다. 직불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사실상 현금 거래와 같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신용 한도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거래에 다른 신용을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너무 많이 사는 것을 제한하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자문해 보아야 한다.

당신의 업무 라인의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가? 고객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추가 구매를 포기할 용의가 있는가?

이런 종류의 카드를 사용해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카드 금리가 높으면, 당신은 적어도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이자를 제공하지 않는 카드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제안을 이미 가지고 있는지 알아봐라. 만약 그들이 없다면, 당신은 제로 이자를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를 찾을 수 있다.

많은 새로운 회사들이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것을 한다.

연간 수수료가 있는 카드는 피하십시오. 또한 발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특히 신용 이력이 좋은 유서 깊은 소비자라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