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트렌드가 인기 있는 곳과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와 함께 경험을 제공하는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더 적합한 지역이 어디인가?

그리고 트렌드가 인기 있는 곳보다 https://ko.wikipedia.org/wiki/매트시공 학교에 다니기에 더 적합한 지역과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와 계약을 경험할 수 있는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실내 디자인 학생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가 있다.

이제 소프트웨어로 돌아가라.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에 너무 잘 적응하지 못한다면, 잘 아는 친구의 안도감을 느껴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어서 그것을 배우고 싶다면, 어떤 식으로든 주저하지 마라. 배움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집에서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를 지상에서 벗어나게 하는 한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어떻게 하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실내디자인은 실내공간의 경험을 형성하고 사용 가능한 볼륨을 조작할 수 있는 과정이다. 작은 집은 더 커 보일 수 있고, 모든 공간을 활용하고 적절한 가구와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실제로 성공적인 실내디자인을 위한 세 가지 기본 지침이 있다.

즉, 당신의 방이 매우 작거나 매우 큰 실내디자인인지는 기능적으로 분위기를 표현하고 조화감을 나타내는 경우에만 성공적이라고 볼 수 있다.

부엌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 실내 디자인을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다.

다른 집들처럼, 그것은 호화로운 디자인이 부족해야 한다.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어떤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하나의 라인이다.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사진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의 경우, 사진은 좌석에 있는 눈높이에서 가장 잘 매달린다.

컴퓨터로 방을 만든 후, 재미있는 부분, 색과 디자인을 시도해 보는 것. 페인트 색상, 바닥재 옵션, 윈도우 트리트먼트, 조명 선택 등의 실제 샘플을 사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여러분이 관심 있는 특정 제품이 여러분이 선택한 홈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등장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이트에서 여러분 자신의 샘플을 가져올 수 있다.

화분이나 램프 등 액세서리를 선택해 방의 외관을 높이는 것이지 채우는 것이 아니다!방을 디자인할 때 가구, 억양 조각, 액세서리를 개인적인 취향의 반영으로 결합할 수 있지만,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좋아하는 어떤 조각들을 전시해야 한다면, 그것들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디스플레이 캐비닛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사용 가능한 평평한 표면은 아니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적인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전체적인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수 있다.

그것은 분위기를 발산하고 환영과 초대의 가정 환경을 향상시킬 수 있는 창가 트리트먼트를 만들어라. 반면에 당신은 대담하고 패턴이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면 우아하고 간단한 패턴을 사용할 수 있다.

중립 설계를 사용하여 창 처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축 설계도가 있다면, 그것은 훌륭할 것이다. 당신은 평면, 전기 계획, 그리고 모든 고도 – 내부와 외부 – 더 많이 활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훌륭한 시작일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러한 계획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필요한 것을 참조하기 위해 각 방 폴더에 각 방의 사본을 넣어라. 이것은 보통 주거용 디자인의 1/4 척도, 상업 매트시공 용 디자인의 1/8 척도다. 평균 1/4 또는 1/8 = 10 이 계획에 대해 정확히 크기에 대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음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창고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에 대한 접근을 잊지 마십시오. 약간의 페인트, 재배치 및 실제와는 다른 것들을 제거하여 할 수 있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리고 방 전체를 하나로 만드는 멋진 예술 작품을 추가하십시오. 올바른 그림이나 조각은 방 전체를 만들 수 있고, 단지 그것이 사랑되는 것인지, 그리고 그것을 놓을 수 있는 완벽한 장소를 가질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방법에서 가격은 공간의 정사각형 화면에 따라 달라집니다. 공간의 크기가 클수록 실내 디자인 작업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은 무엇인가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모아라. 이것은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일 수 있다.

폴더에 맞지 않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