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은 여러분의 부모님에게 가장 좋은 보안 기능 중 하나로 보입니다

휴대폰은 여러분의 부모님을 위한 훌륭한 보안 기능 중 하나로 보인다. 그들은 이제 그들의 자녀로 24시간, 주 7일, 그리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t팩토리 365일 동안 연결될 것이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아이가 911 자동차 비상사태를 발생시킬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이제 GPS 위치 민감성 기능으로, 아기는 10피트의 전화기 지점을 가진 비상사태 동안에 위치할 것이다.

은행 계좌에 휴대폰으로 조깅을 하거나 일반 모바일 기기와 함께 스포츠를 할 수는 없다. 그것은 아마도 고장나거나 손상될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탭폰으로, 달성 가능한 신체 활동은 단순히 전화를 떨어뜨리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수행해야 한다.

또한 시계폰이 항상 당신과 함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매일 런닝을 하기로 결정했을 때 누락된 전화에 대한 걱정을 갖게 된다.

또한 로밍 요금은 셀 서비스 제공자와 함께 정의된 지역에 있는 추가적인 골칫거리다. 그는 출입 문의에 대한 로밍 요금을 지원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로밍 요금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단지 휴대폰을 구입한 다음 몇 분을 사는 것이다. 그들 대부분이 로밍을 전국적인 커버리지로 포함시키기도 한다.

“내 전화 좀 불러줄래?”라는 유명한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말하는 것이 바로 그들이 그들의 모바일 어플리케이터를 찾을 수 없을 때 하는 것이다. 그들은 차 안, 소파 쿠션 아래를 보고 심지어 그들이 단지 잃어버린 위치 안에서 그것을 찾기를 희망하면서 온 장소까지 갈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완전히 새로운 전화기를 구입하고 그들의 연락처를 잃게 된다.

그 부대의 크기는 편안해졌다. 시골 지역에 있는 전화기는 백폰이라고 불렸다. 이것들은 오래된 금속 어린이들의 점심 케이스 크기였다. 그들은 약 4파운드의 부드러운 가죽 패딩으로 지퍼를 댄 짐승이었다. 너무 커서 몇몇은 식료품점을 향해 갔고,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를 어린이 라운지 의자 안에 넣을 것이다. 이제 이것이 2004년에야 돌아오기로 동의했다는 것을 깨닫는다.

우리가 휴대폰을 가지고 있을 때 시간을 벌기 어렵다. 일단 휴대폰이 필요할 때, 한 아이가 긴급할 때 휴대폰이 도구가 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우리는 힘들고 때로는 위험한 은하를 가지고 있다.

휴대폰을 통해 항상 아이와 접촉하는 수단을 갖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기본 옵션은 기본적으로 휴대폰 계획에 서명할 때 무상으로 무선 전화기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주요 회사들은 당신이 적어도 2년 계약에 서명할 때 무료 전화기를 공급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요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화기를 가질 것이고 또한 할인된 구매 가격으로 더 비싼 전화기를 제공받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전화기를 더 강력하고 건강하게 지불하느냐에 달려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단지 월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고 다른 사람들은 활성화 요금을 면제할 것이다.셀폰은 훌륭한 보안으로 보인다. 부모를 위한 기능 그들은 이제 12개월에 몇 시간, 주 7일, 365일 동안 어린이와 연결될 것이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아이가 911 경찰관에게 전화를 걸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GPS 위치 민감성 기능으로, 당신의 젊은이는 전화기 거주지의 10피트를 가진 비상시에 위치하게 될 것이다.

내 동생과 나는 휴대폰이 급증하는 동안 자동판매와 공중전화 회사를 가지고 있었고, 아주 훌륭했다. 휴대폰 계획은 너무 비싸서 개인들은 몇 초 동안만 말할 수 있었고, 그들은 가장 가까운 공중전화를 보고 그 사람을 다시 전화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지역 전화는 공중전화로 25퍼센트밖에 되지 않았고, 휴대폰 계획은 1분 동안 25-50센트였다. 그 당시에는 황금시간보다 쉬는 시간이 훨씬 저렴했고, 지금은 무료 저녁과 주말이 훨씬 더 선호되었고, 지금과 같은 최적의 시간 시간을 피했다. 전염병

사무실에 있을 때, 항상 전화기를 테이블 위에 두는 경향이 있다.

심지어 우리 모두가 회의를 할 때도 있고, 기술적으로 말하는 것과 함께 전화기를 가지고 온다. 우리가 가는 곳마다 전화기는 우리와 함께 있다.

우리가 마지막으로 결정한 전화기를 잊고 떠나는 경향이 빠르게 증가하는 행동으로 그리고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전화기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이 경험을 되찾기 위해 당신의 집으로 돌아갈 때 훨씬 더 많은 것을 볼 것이다. 특히 획기적인 새 전화기에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매우 좌절감을 느낀다.

로밍 요금에 대한 메모셀 서비스 제공업체가 정의한 지역 내의 요금이 부과될 때, 가능한 경우, 귀하의 전화 요금에 대한 로밍 요금을 국가 전화 요금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귀하의 전화 요금은 매 분 045달러에서 t팩토리 80달러로 부과된다. 그러니 주의하십시오.

무료로 제공되지 않을 많은 전화기들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보통 휴대폰으로 가장 잘 맞는 한 가지를 결정하기 전에 휴대폰으로 모든 선택을 비교하는 스마트한 아이디어를 낼 것이다.

기억하라, 대부분의 핸드다운 카메라 폰은 사진을 주고 받을 수 있고, 부적절한 자료는 보내고 받는다. 당신은 알고 있다.

간단하고, 전화기를 산 다음, Wi로 분을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