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다 – 끊임없이 그래왔듯이!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년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혹은 어쩌면 3개월일 수도 있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다 – 끊임없이 그래왔듯이!지금 더운 것은 앞으로 3년(또는 어쩌면 3개월)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부동산 금융 투자를 거품화하는 방법들이 있다.

사실 그것은 꽤 쉽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사는데, 표준 20%를 낮추고, 당신은 가격 감사로 연간 3%의 균형을 맞춘다. 당신은 공평한 자본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동탄디에트리움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지불, 모든 수리 작업과 유지, 요금,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우리는 당신이 주택담보대출에 정착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받아들여진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동탄디에트리움 당신이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금융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고 설명하기 쉽지 않다.

이제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인식할 때 당신은 교육이 그 어느 때보다도 필수적이라는 것을 현실에서 당신은 투자자로서 깨달음을 얻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법률과 전략에 대해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개인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실제 우리로서 받아들이고, 그들은 부동산 투자의 시장에 있다.

많은 사람들이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매우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그것은 장기 전략인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기 위한 이상적인 전략이 아닐 것이다.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전매하는 것- 과소평가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큰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익을 얻기 위한 가장 훌륭한 기술이 될 수 있다.

반면, 전통적(2007~2009년) 부동산 투자에 익숙한 사람들이 많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보고 집에서 성숙할 가능성이 있다)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주식 거래소는 일반적으로 몇 년마다 불황(곰 시장)을 경험한다.

19 결국,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개인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회사를 건설하라. Weve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어머니와 아버지가 포함된다. 그들이 진짜 부동산을 신디케이트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다. 나의 (비용이 비싸고 불쾌한)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러나 그것은 이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액션 # 7 – 교육을 계속해야 합니다.교육에 항상 투자하고 진정한 재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방법, 전략 및 포인터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기에는 현금이 있지만, 이상적인 정신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헤다체스, 오해, 주장(또는 그 위협)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을 관리할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수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확인되면서,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요원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대표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발견하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데려오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내가 계속 있었던 것과 같은 지위,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훨씬 더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는 것과 같은 지위.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상상력이 풍부한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된 판매자를 찾는 옵션 # 1 접근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이 당신을 위해 예비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