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투자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하지만, 투자자는 부동산에 투자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위기를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 https://ko.wikipedia.org/wiki/스타오씨엘 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기업 세계에서 전업 투자자로의 전환을 위해 실제로 필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구루스는 그것을 그렇게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실수를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 여기 당신이 부동산 투자자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비밀들이 있다.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전략을 구사하면 성공할 것이다.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이는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어, 비즈니스를 하는 데 있어서가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실제로 이 일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다시 읽기에서 정말로 가라앉기까지는 잠시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만 기다려라.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제공하는 것과 달리, 당신은 당신이 하역하고 싶을 때 항상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구매자를 가질 것을 보장받지 못한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다.

매우 쉬워 보인다. 비록 쉽지만, 그것들을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보아라. 단지 한 줌만이 그들의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다.

왜 그런지 아니? 힘든 일, 헌신, 규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제안하는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지만, 그것을 유지하고 노력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지만, 당신은 지속적으로 팁을 따르고 열심히 일해야 한다.

고정자 uppers 이런 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나는 TX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들 중, 매달 압류에 들어가는 집은 약 1,200채고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매달 어려움에 처한 집들이 3배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일까? 스타오씨엘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통화 처리에 박하 한 푼이 들었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 대해서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열쇠인 몇 가지 다른 것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하여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이 가치를 잃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올바른 정신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는 많은 투자자들로 인해,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사업을 그만두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반격할 계획을 세웠다. 그는 또한 그의 창문에 큰 표지판을 붙이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