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좋고 인기 없는 빨간색으로 보일 때, 매운 진판델을 선택하라.

맛있고 인기 없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xn--939au0gowit2i9tq.com/ 빨간색으로 보일 때, 매운 진판델을 선택하라. 캘리포니아 고전들은 스테이크와 버거에 완벽한 짝이 되는 페퍼리 언더톤을 선택하라. 모든 가벼운 빨간색에 대해, 이탈리아에서 바로 생산되었지만 현지에서 큰 결과로 생산된 상기오베즈를 선택하라. 이 품종은 과일과 향기로운 맛이 나는, 견과류 맛이 스며든다.

5 조화: 와인은 과일, 산성, 탄닌, 알코올 등 많은 성분을 가지고 있다.

균형 잡힌 와인은 적절한 비율로 구성된 동등한 원소를 가지고 있다.

성분 중 하나가 베어링을 초과하면 계좌 균형을 방해한다.

균형 또한 와인이 뚜렷한 혼합물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코의 깊이는 보통 페놀성 숙성뿐만 아니라 알코올 함량이 높은 와인과 더 높은 알코올 함량의 와인과 연결되어 더 집중적이고, 더 뚜렷하게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알코올 분자가 스스로 냄새를 풍기는 것을 증가시키는 것은 예를 들어, 이 항을 인식하기 쉬울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훌륭한 클래렛은 12개월 동안 알코올 함량이 너무 많지 않을 것이다.5 – 13% 와인메이커의 진정한 도전은 항상 있을 수 있다.

복잡하고 익고 균형 잡힌 와인을 만드는 것은 이 알코올 함량과 그 이상은 아니다. 클래렛은 완전 https://xn--939au0gowit2i9tq.com/ 히 몸에 익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저녁 식사에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많은 고기를 소유한다면, 고기와 관련하여 다른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몰벡을 구입하라. 이 와인을 마실 때, 여러분은 자두, 열매 그리고 다른 향신료들의 프로그램을 맛볼 것이다.

첫째, 와인의 단맛은 와인의 잔여 설탕에 달려 있어야 한다.

특히 단것은 사막 와인에서 중간 단것, 건조, 건조, 건조, 건조한 것은 어떤 종류의 맛도 달지 않는다는 또 다른 말이다. 시식 시트는 출발점과 함께 당신의 인상을 기록해야 한다.

개구리 한 잔을 든 사람이 몇 잔의 스와시버클 파티를 열면 어떻게 느낄 수 있을까? 아니면, 다른 사람이 미친 주부를 갖고 싶은지 묻는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가? 당황할 것인가? 혼란스럽거나, 아니면 불신에 빠진 사람의 대담함에 그저 망연자실한 것일까?

탄닌은 스토키, 녹색(페놀성 숙성이 적절하지 않은 해)이거나 만년이 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탄닌이 익었을 때에도 와인의 젊었을 때 맛이 거칠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은 수년 동안 와인이 부드러워지는 것처럼 부드러워진다. 그리고 반면에, 노화하고 비단결같이 부드러운 탄닌 클래레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스토키 타닌은 노화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남아있을 것이다.

와인을 마시는 즐거움 중에서도 많은 것이 루비색이나 진한 보라색, 와인이나 황금색 호박색이나 레몬색을 즐기는 것이 좋다. 이 아름다운 색깔들은 색색의 와인 유리나 값비싼 디자인이나 에칭을 가진 와인에 능숙할 수 없다. 그들은 엄마로부터 물려받았을 수도 있고, 또한 당신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진정한 색 목록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당신의 잔이 당신의 와인을 주요 초점으로 만드는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여야 한다는 사실. 아무리 색깔이더라도, 당신의 와인의 코는 또한 강도나 깊이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종종 순간을 바꾸고 때때로 닫히거나 코에 가벼운 와인이 나이가 들수록 열릴 것이다. 유사하게, 젊은 시절에 뚜렷한 코를 가지고 다니는 클래트는 깊이가 느슨해질 수 있다.

와인이나 샴페인 한 병에 수백 달러를 소비하는 것은 더 이상 인상적인 업적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사실, 지구를 맛없는 것으로 보는 것은 조금도 어리석은 것으로 보여지기도 한다.

이를 수행하기 위한 방법은 실제로 참판지 병을 사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1/4컵의 기름이나 버터에서 야채를 볶을 필요가 없다. 기름을 덜 넣고 버터를 덜 넣고 와인으로 바꿀 수 있다.

또는 필요한 1/2컵의 와인이 아니라 1/4컵의 기름과 1/4컵의 와인으로 양념장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아이디어는 항상 디저트 한 잔에 3/4를 추가하는 것이다. 필수 한 잔에 3/4가 아니라 케이크 반죽을 와인으로 마시십시오.

와인이 유난히 싼 가격에 팔리게 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와인 판매자가 큰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재고를 정리해야 할 수도 있고, 해외 주문 중 하나가 무너져 내렸을 수도 있고, 그러나 현금 흐름을 보충해야 할 수도 있다.

이 와인에 걸리지 않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와인 섬에 가는 것이 즐거울 수 있다.

이것은 와인에 들어가는 긴 절차를 직접 가질 것이다. 와인 나라의 아름다움은 긴장을 풀고 이 정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될 것이다. 가능한 한 와인에 대한 더 나은 감상을 가지고 떠나라!

와인 시음 행사의 경우, 와인 시음 파티에서 와인을 시음하기 위해 작고 저렴한 3d 안경을 선택하십시오. 실제로 와인 시음 파티에서 와인을 시음하기 위해 예쁘거나 비싸지 않아도 됩니다. 때때로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필요하고 일부는 손님들에 의해 깨지기 쉽기 때문에, 나는 그러한 경우에 더 작은 시음용 안경이 최적입니다. 특히 많은 w가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