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미래는 너와 함께야

당신의 미래는 당신과 함께 있다.

성공의 길에서 더 오래 얻을 필요가 있을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진지하게 생각해라. 당신의 교육을 위해 보여줄 가치가 있는 것이 될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그만두지 마라.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을 돕는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는, 학생들이 비용을 지불할 만한 어떤 것도 성취하지 못한 채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동안 그들은 떠났지만, 그들이 나가서 몇 년을 사기 위해 일한 후에,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정말 아무데나 갈 수 있는 환경을 보호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을 발견하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www.topeduin.com 후반일 때 다시 학교를 간다. 당신은 매우 오랫동안 10명까지 뒤처져야 하는가? 그리고 그 시간 동안 최저임금 근처에서 진입 수준에서 고군분투하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리는 것은? 운동하는 사람은 스스로 수천 달러가 든다.1년에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1년에 2만 달러를 벌면 수입이 100만 달러의 25%가 들 것이다.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끝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과소평가하는 것은 아니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에 비해 자신의 손을 일하는 것에 더 만족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항상 행복해야할 필요가 있는 비즈니스 직업은 항상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공 또는 아마도 미국 해병대로 경력을 쌓고 싶어할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프로그래머, 회계사 또는 가정교사가 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1973년부터 1만 명이 넘는 대학생들을 가르쳤고, 게다가 전 산업학교 전체에 걸쳐 5천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다.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그렇게 할 수 없었던 아주 적은 수의 학생들을 보았다. 목표와 관련된 게으름, 충분한 집중력, 미성숙함,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 그것은 성공적인 모리슨으로 변신하기 위한 용기와 적용이 필요하다. 용서 배우 존 웨인은 용기가 두려워지는 것을 말했다. 하지만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은 일을 하기 위해 하는 사람, 함께 낭비하는 사람이 아니라 목적 없는 행복을 헤쳐나가는 사람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부채에 대한 그러한 능력에만 효과가 있다.

대출을 요청하기 위해 금융 대출 조직에 갈 수 있다.

여기서 상당한 비용은 이자율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이것은 부모들이 지속적으로 부채를 해결할 수 있다는 나쁜 생각일 뿐이다. 특정 아동 졸업생들은 부채와 카펫을 갚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잔액을 최소화하고 청구서를 더 빨리 지불하는 것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어떻게 결정되는지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이겠다는 아이디어를 가져라. 당신은 종종 돈 시장 펀드에 더 가까운 보수적인 접근방식에 100%의 주식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529 계획은 정말로 주 또는 대학에서 관리하는 저축 계획입니다. 매우 몇 가지 계획으로 주 외부의 학교에서 달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에 사용되어야하는한 모든 사람이 주 외부에서 구입한 모든 사람이 교육에 사용해야하는한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개 계획이 연방 세금과 대부분의 주 세금에서 비과세로 증가합니다. 좋은 교육 대학에 사용되어야하는한 529개 계획이 있습니다. 비 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과세됩니다. 현재 수준

좋은 성적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은 두려움이 없는 만큼 책을 치지 않았고, 모든 것을 잃지 않았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에게 이용 가능한 많은 선택권을 찾을 것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4년제 대학에 가고 싶다면,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들을 넘겨야 한다.

온라인 강좌를 듣는 것은 일하는 사람들에게 좋지만, 여전히 온라인 대학을 얻는 것은 융통성 있는 학생들에게 좋다. (일이나 가족처럼) 학생들은 아이들이 낮잠을 자고, 점심시간에 또는 조직 온라인 수업을 위해 이동하는 동안 수업에 참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삶을 포함한 다른 4명의 사람들을 위해 일주일에 3일 밤 정각에 교실을 유지해야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개인은 여전히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할 필요가 없다. 작업, 신중하게 언제 적용하는지 결정하십시오.

마술 청바지처럼, 내 딸들은 마법의 대학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청바지도, varsity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http://www.topeduin.com 그들의 교육을 위해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없는 대학을 가지고 있다.

도중에, 나는 대학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만약 어떤 사람이 대학을 다니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