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를 업그레이드하여 멋진 부엌을 개발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배치를 업그레이드하여 멋진 부엌을 개발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없애거나, 갤리선을 포용하거나, 부엌 및/또는 섬을 포함할 수 있다.

비용 기반 설계자는 프로젝트 범위를 평가하고 작업에 전념해야 하는 총 시간의 다양성을 추정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치약 할 것이다. 또한 작업 비용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른 접근법도 있다.

그러니 헌신하기 전에 상담하십시오.

스타일과 인테리어 스타일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에게 영향을 미친다!어떤 패턴이 우리 실내와 관련이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패턴들을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생산자들의 속도와 제조업 회사들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패턴들이 우리의 집 스타일로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패턴들이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러므로 당신의 트렌드를 신중하게 선택하라. 모든 계획에 대한 유행보다는 고전에 집중하라. 펀과 스타일리쉬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 치약 상의 무늬를 가진 악센트는 상당한 재정적인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하고 싶을 때 쉽게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공간을 가지고 작업해야 하는지, 창문, 가구, 조명 커버를 얼마나 많이 사용해야 하는지 믿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어떤 메쉬가 잘 맞물리든, 그리고 당신이 제공된 공간에서 어떻게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색상을 고려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것들을 어떻게 통합할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색상만으로는 어떤 방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약간의 스타일리쉬한 그림 기법을 포함해서 당신은 정말로 만족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창문 바로 위에 있는 드레이프 레일이나 막대기를 고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사실상 프레임 상단에 연결시켜준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은 낮아지고 방의 크기는 작아질 것이다!무엇을 예방해야 할지에 대한 인테리어 스타일의 아이디어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마찬가지로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스타일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질 수는 있지만, 블로그의 이름이 철자를 쓰기 어렵고, 더 나쁜 것은, 명심하기 힘든 경우, 독자들이 길을 잃을 수도 있다.

당신의 이름은 기억에 남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그것을 기본으로 유지하라. 그것을 계속 유지하라!

물 분수에 대해 숙련된 실내 디자인을 물어보면, 당신은 그것들 없이는 실내 장식이 불충분하다는 반응을 얻을 것이다. 그렇다 그것은 진정한 사실이다. 자연의 진동을 당신의 공간으로 바로 가져오는 것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는 진심으로 가슴을 건드리는 소리일 것이다. 물분수는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다른 인테리어 스타일과 비교했을 때 지갑을 빼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식 물분수는 단지 유지보수가 덜 필요하다. 이러한 맞춤식 물분수는 주로 인테리어 스타일에 사용되기 때문에, 물을 더 자주 바꾸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맞춤식 분수는 모든 영광에 있기에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보수가 적합하다.

작은 공간에 머무를 때마다 특정 제품에 대한 면적이 부족하기 때문에 엉망진창이 되지 않기는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떤 경우에는 엉망진창이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방의 일반적인 디자인의 돌이킬 수 없는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들은 당신이 가구, 주제, 색깔, 또는 배치에 대해 어떤 선택을 할 수 있는 무언가가 된다. 당신이 꾸미고 싶은 위치를 측정하고, 한 번에 집의 한 지역에 집중하며,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꾸미기 경험이라면, 주변 벽을 밟고, 바닥 대각선을 측정하고, 천장으로 바닥을 측정하라. 지금 이 순간 당신의 장식에서 당신은 단지 많은 측정값을 가질 수 없다. 바인더나 노트북에 있는 모든 것을 구성하고, 실내 디자인 작업에 중요한 어떤 측정값도 보관한다.

만약 당신이 마지막으로 구매하기로 선택한 것이 당신의 공간에 맞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예방될 것이다.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적절하게 디자인된 부엌에서 가장 비싼 측면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좋은 소식은, 캐비닛 비용을 줄이기 위해 팬티를 설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스마트한 실용적인 부엌은 효과적인 저장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질 수 있으며, 종종 간단한 요구 사항인 경제적 선반의 풍부함을 필요로 한다!

캐비닛을 다시 설치하기 전에, 높은 자유 공간과 낮은 불편함 때문에 오래된 설치 장소를 청소하기 전에, 이 기회를 빌어 벽에 페인트를 바르는 것도 가장 좋을 것이다.

그러나 홈 스테이징 스타일은 정반대다. 홈 스테이저의 목표는 당신의 집 내부와 외부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