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장치를 고치는 방법은? 쉽습니다

그럼, 장치를 고치는 방법들은? 쉽게 나는 편지의 끝을 위해 다음을 추가했다. (서명과 PS 이전에) 응답을 원하지 않으면 집이 없다고 가정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엄청난 방법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내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첫 번째는 자신을 확실히 아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당신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제공할 것이다. 단지 당신이 이익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뒤집지 마라.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 https://ko.wikipedia.org/wiki/ 폴리오를 먼저 주관하고, 그 다음에 타이밍이 맞춰지면 현금으로 인출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모델링할 수 있는 방법이다.

11No는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현재 33만 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첫 27일 동안 당신이 처음 체결한 거래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 그들은 500명 이상의 투자자들에 대한 구매자 보고서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의 신디케이션 사업을 설립했다.

내가 세미나에 몇 번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너를 흥분시키고 감동시키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네가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다른 것을 찾지 못했다. 세미나뿐만 아니라 세미나에서 돌아왔을 때 너는 엄청난 에너지를 얻고 훈련을 받을 때, 내가 할 때마다 나가서 제안이나 11을 할 수 있게 해라.

금융 레버리지와 손쉬운 돈으로 부동산 가치가 창출되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올해 또는 그 이후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그들의 주거와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보자들을 위한 부동산 가치는 좋은 출발을 얻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단지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게이츠는 어떻게든 이 컴퓨터 일을 시도하고 있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통해 233B 회사를 향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오늘날 좋은 멘토는 당신이 실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멘토는 책이나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더 빨리 거래를 진행하고, 멘토가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도록 돕는다.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에 진지한 사람은 누구나 멘토가 그것을 달성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보장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것이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하여 욕실을 완전히 씻어낸, 거기서부터 투자하는 멋진 부동산 세계에 대한 나의 안내서였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그 자리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 개인은 당신이 방법을 따라갈 수 있도록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충분한 경계를 하고 싶어한다.

이 목록이 여러분에게 내가 있는 한 지식이 덜 비싸기를 바란다. 만약 여러분이 배우고 적용한다면, 정말로 이 책들로부터 사람이 배우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매우 성공하기를 원하지 않는 진정한 이유는 없다.

당신이 필요 없는 것을 사는 것 : 2 ~ 3개 미만의 쇼핑을 떠나는 것 : 당신이 스스로 생각하고 싶은 충동을 가지고 있다면 물건은 재정적으로 고정되지 않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고객을 막을 수 있도록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해라.

멘토가 될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가치 있는 경험이 될 수 있는 멘토가 될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가치 있는 경험이 될 수 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으로도, 당신을 포괄적으로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할 수 있고,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들에게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그리고 중소기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할 수 있다.

내가 아는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을 빚지고 그들의 평생 동안 최고의 멘토들을 위해 한 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나에게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고 성공적이라고 나를 몰아붙이고 있다.

우리 대부분은 체중 감량 개념 중에서 매우 효과적이라고 알고 있다.

비록 쉽지만, 그것들을 시도해 본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들이 얼마나 무게를 나가는지 아는 기술을 찾을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통제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산업을 제안하는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기 때문에, 사람은 당신의 노력을 계속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노력을 거기에 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지만, 필수적은 지속적으로 팁을 따르고 현금 일에 매달린다.

어떤 부동산을 사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반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