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쉽게 이익을 얻을 때 팔면

다른 사람들이 개인을 팔 때 주문함으로써 쉽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때를 팔아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할인 기회를 얻는 것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왜 기능하는가? 많은 투자자들이 과소평가된 새로운 집단 사고방식의 결과, 많은 투자자들이 더 뜨거운 투자를 하게 된다. 그들은 단순히 군중을 따라다닌다. 그들은 단지 가격에 쌓인 주식을 사고 산다. 그리고 당신은 충격을 받았다. 단지 무리를 따라갔고 주가가 변동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에 비해 엄청나게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센텀상가 택은 휴스턴 시티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들조차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신용카드 회사들이 항상 배당금을 쓸 수 있어서 수동적인 급여의 연속성을 보장해 왔다.

하지만 당신은 타이거가 왜 그렇게 잘하는지, 아니면 획득한 능력을 계획하는지에 대해 설명하는 그의 재능을 가지고 될 것인지, 아니면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능한지 논쟁할 가능성이 높다. 일반적으로 타이거즈 골프 실력에 대해 다른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이야기하고 있다(그래, 정말로, 이것은 내가 그렇게 할 것이다!)

비상자금을 위해 돈을 모은 후에는 이 투자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배당금의 수입과 배당금 재투자를 통해 달성하기 위해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이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포트폴리오를 계속 얻으려면 장기적인 관점을 가져야 한다.

왜냐하면 장기적으로만 배당이 너무 장기적으로 투자를 통해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충분히 더 나쁜 감각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만약 회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지불하고 배당금을 증가시킨다면, 자본 이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능성이 높다.

당신의 가격을 알아라 – 당신이 선택할 금화와 많은 다른 것들을 가지고, 당신이 얼마나 쓰고 싶은지 그리고 정확히 금의 가격이 중추적인지를 이해하면서,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세어보고 당신이 보고 있는 금괴와 동전에 비교하라. 당신은 그것을 좋은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바가 센텀상가 지 씌우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 또한, 그들을 위해 올바른 가격표에 돈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회사를 분석하고 그것들을 얻을 수 있고 가격이 내려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가격으로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왜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가? 만약 가격이 오른다면 당신은 여전히 더 많이 구매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놀라운 일이 아니거나 계속 구매를 계속할 수 있다.

강력한 기업은 애타게 성공했다. 당신은 항상 제2의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당신은 또한 판매를 선택하기 위한 최선의 전략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확실히 시장에서 항상 현재의 뉴스 만능 흐름과 접촉해야 한다.

당신이 주식 구입의 진정한 가치를 이해하고 투자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자신의 결론을 유지해야 할 때, 당신은 결정을 내린다. 투자 수익을 더 많이 올릴 수 있도록 보장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으려면 투자자들은 강력한 기업들로부터 좋은 기업들을 분류하고 주식을 사는 데 더 선택적이어야 한다.

투자 아이디어가 나오는 곳이다. 많은 투자 아이디어를 받으면 공동 자본을 구매하는 데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디서 투자 결정을 얻을 수 있을까?

리스크란 무엇인가? 많은 사람들이 위험을 감가상각의 가능성으로 정의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된 종류의 위험과 위험을 완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야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모든 위험을 모두 피할 수 없다. 당신은 결과를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현명하게 장기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장 어려운 단계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것을 보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다시 포기하지 마라. 단지 출발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돈을 보라.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추가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배당금 지급 기업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잘 알게 되는 것은 중요하다. 마스터로부터 지식을 얻거나 온라인 강좌에 투자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로부터 세미나를 받거나 책을 읽거나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정기적으로 읽어야 한다.

스스로가 하고 있는 선택을 믿도록 도울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교육을 받은 자신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O의 말을 듣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