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작곡한 소재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이 작곡한 소재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은 동기부여 자료를 생산할 때 확실히 소셜 네트워크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환상적인 자료를 생산하는 것 뒤에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판매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소셜 네트워크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것, 마케팅 사업이라면 웹사이트 http://channelcan.com 프로모션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

수의사라면 파란색과 분홍색 칼라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무언가를 나눠줄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성과 예산 계획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하라 – 개인들이 처음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라!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팬과 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옵션, 동기 부여, 그리고 편리하고 유익할 수 있는 흥미로운 진실들에 대해 만들어라.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고르고 적포도주를 섞는 것부터 발효를 두 번 하는 것, 숙성시키는 것, 최소 반년 동안 숙성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쉽지 않고, 학습 곡선이 있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을 가져야 한다.

노력을 다하다

당신은 읽기를 더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상황을 위해, 상위 10개의 포인터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걱정과 반응을 써보라. 당신의 기사의 출현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고, 투표하거나, SNS 마케팅에 투표할 수 있는 유연성을 줄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무관심한 경쟁. 모두에게 윈윈

하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방법이 그들의 회사에 이상적이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혹은 아마도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네트워크 열풍에 가입했을 것이다. 페이스북과 온라인 마케팅 기능에 대한 트위터 계정 설정은 단지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현실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 전술 전략,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때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안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연결하기가 그 어느 때보다 쉽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훌륭한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의 팬들과의 액션 인터랙트 호출로 이름이 될 수 있고 당신이 무언가를 가지고 있을 때 게시물에 다른 포스트 코멘트를 토론하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것을 돕는 것 가장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이것은 환상적인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제안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항상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 컴퓨터에 덜 쓰는 것이다.

도움이 필요하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도와주겠다고 제안받았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 선택을 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해당 그래픽에서 정확히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를 수행해야 하며, 실제로 개발된 Pictures와 기록을 깨뜨린 것도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정보를 보기를 원한다.

제가 여러분에게 그 이야기를 한 이유는 많은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콧노래를 뱉는 것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