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모든 근육 조직을 이완시키고 자신을 더 차분하게 생각하게 함으로써 불안을 치료하는 것을 지지한다.

모든 근육 조직을 이완시키고 더 차분한 지점을 생각하게 함으로써 치료 불안을 지원한다.

손을 이용하여 배를 만지고 숨을 쉬는 자신을 느끼도록 하라. 가능할 때마다, 완전히 긴장을 풀기 위해 거짓말을 할 곳을 찾아라. 당신의 인생에서 일어났던 좋은 일들에 집중하라. 그리고 당신의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기 위한 전투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가족, 가까운 가족, 직장 동료들을 이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심지어 정신 건강의 표시라는 잘못된 생각을 위해 행해진다. 당신은 보통 그러한 공황 발작 중 어느 것도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다른 어떤 것도 그들이 크게 멈출 수 있는 소매 환경이다.

더 이상은 아니지만 공황 발작을 겪었기 때문에, 아마도 과거에 대해, 당신은 아마도 시작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두려움이 감정을 없애게 하는 대신에, 다시 통제력을 얻도록 하라. 두려움을 포용함으로써 이것을 하라.

이 시기에 긴장한 사람이 두려워하는 문제의 진실을 받아들이라. 그 느낌과 싸우지 말라. 왜냐하면 그 느낌은 그것을 받아들여야 하기 때문이다. 걱정과 같은 다른 정상적인 질병처럼 다루어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심리상담 . 당신은 보통 두통이 가져오는 고통을 인식하고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또한 우리 행성은 일하기 보다는 당신 자신의 집 안에 머물게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딱딱한 스투어를 쾅쾅 치면서 그것과 싸우기 보다는 단지 두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수직 구조와 싸우면 분명히 상황을 악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인다.

공격이 시작되면, 사람이 이 일을 극복할 수 있다는 명령은 20까지 세는 것으로 할 수 있지만, 이렇게 하기 위해, 내가 20에 도달하면, 공황 발작이 사라질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이것은 정말로 강력한 전략이다. 공격이 일어나 뇌와 전체 신체의 서로에 대해 천천히 제거되기 위해서. 때때로 당신이 원하는 것은 공황 발작이 새로운 것을 시각화하도록 명령하는 것이다. 그리고 천천히 다른 것을 시도한다면 실제로 실제로는 그렇다. 이 기술은 한 개인이 자주 연습하는 경우도 한 번 이상 있습니다.여러분은 이 기술이 실제로 언제든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문제는 우리 모두가 현재의 경험이 그것과 구별되기를 바란다는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자신을 통해 진실은 간단하다. 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괴짜가 있는 그대로 되도록 허락할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그것보다 강도와 지속 시간을 모두 단축시킨다. 그리고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 다른 중요한 열쇠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으로 다른 불안 우울증을 경험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워야 한다.

과거의 경험들은 사람이 두려움에 직면하는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진다는 생각을 경험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이것을 이겨낼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그것은 긍정적으로 유지되기 어려울 수 있지만, 말 그대로 훨씬 더 나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다.

빨리 끝나리라고 기대하라. 다치지 않고 나올 거라고(항상 관여한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주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방아쇠를 향해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작은 사고의 변화는 조금 더 쉽게 당신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기본적인 규칙: 몸을 진정시키고 눈을 감아라. 이것은 매우 단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 당신의 몸과 함께 어떤 종류의 스트레스도 제거함으로써, 아마도 당신이 그 상황에 기여하는 다른 측면들을 통제하는 것이 될 것이다. 단지 눈을 감는 것은 바로 그 곳에서 공격을 멈출 수 있고, 희생자가 성공적으로 긴장을 풀 기회가 있을 때, 그의 뇌는 어떤 부정적인 믿음을 더 오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이것이 할 수 있다.

포럼을 중지하도록 유도

내가 곤충들에게 그 주위에 있으라고 제안하는 것은, 변화하거나 더 좋게 만들고 싶은 욕망 없이, 어떤 것이 당신의 경험을 남기기를 원하고, 당신이 그것을 거부하고, 판단하고, 싫어하고, 무시하거나, 매일 다시 변화시키도록 내버려 두려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우리가 실제로와는 다른 무언가가 있기를 바랄 때마다, 우리는 고통을 겪는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사례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침습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와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뿐만 아니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야기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 결과, 모든 사람들이 과민반응을 보인다. 만성 저혈당은 저혈당이다. 만약 심리상담 당신이 평소에서 관찰한다면, 반드시 다음과 같이 하여야 한다.

자신의 공격에 대한 잠재적인 방아쇠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대로 그것을 논의하라. 때때로 그 공격은 특정한 자극이나 심층적인 pho에 대한 심리적 반응에 지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