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를 조절하세요

공황 발작에서 위를 조절하라 글로브는 자신이 미쳤다고, 자신이 죽었다고, 심장마비를 일으켰다고, 혹은 심장 발작을 일으켰다고, 혹은 신경 소화를 하고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기 위해 글로브를 통제하라.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닐 것이다. 불안을 경험하고 공격을 받는 것은 지각된 손상과 함께 생리적 반응일 수 있다.

공황 발작을 겪고 있고 30분 정도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공황장애 환자들은 정상적인 경험을 하는 것이 힘들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폭행을 당하기 위해 일을 하기 위해 일을 한다.

다른 사람들은 쇼핑을 할 수 없고, 엘리베이터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다리를 건너지 않을 것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운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날지 못할 것이다. 식당에 갈 수 없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에 사로잡힐 때, 이 경고라는 당신 자신의 말로 보안 경보가 울리는 것과 같을 수 있다!경고! 경고! 우물 안에 위협이 있을 수 있어!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보호하려고 애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신경정신과 고 있다.

당신이 매시간 1천 마일을 달리는 동안 당신의 심장이 달리는 동안 당신의 몸은 결코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의미에 속하지 않는다. 그것은 정말로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고 싶어한다.

그것은 바로 이것이다. 불안할 때 당신의 의견은 당신의 의견이다.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머리는 그 차이를 알지 못한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단지 우리의 공격으로 고통 받고 있을 때 a를 얻는 것일 수도 있다.

새로운 공기는 당신의 증상을 줄이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그런 것을 발견한다면, 편안한 호흡은 심지어 산책이나 달리기를 시도한다.

우리가 공격이 오는 것을 느낄 때 우리는 빠르고 짧은 기술로 숨쉬는 경향이 있다.

그러면 우리는 공황에 관한 것을 방문하고, 우리의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고, 혈압을 자주 증가시킴으로써 전신이 반응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그것은 우리의 많은 증상들을 역전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몸을 평화의 상황에 놓을 수 있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든다.

공황 발작을 멈추려면, 당신은 단지 어떤 사람이 정말로 위험에 처해 있지 않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나서야, 당신은 이 공황 발작을 극복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단지 당신이 괜찮다고 말하는 것처럼 대답이 쉬웠다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즉시 치유될 것이다.

붐비는 곳, 교통체증, 공공장소에서 연설, 빠른 페이스의 슈퍼마켓에서 쇼핑, 다리 건너기 등 어떤 것에 의해서든 발생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시작되면,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촉발될 수 있다.

그 방법은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불안 발작이 흥분된다. 증상은 파괴적이다. 가슴/목소리,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디 현기증/경박함, 그리고 밤새도록 그런 공포를 느끼고 그렇게 외롭고 고립된 느낌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

패닉 발작을 다루는 배리의 자연스러운 접근은 몇몇 정신 건강 전문가들조차 그들을 칭찬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이것은 당신이 그 기간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전적으로 달려있는 당신의 불안을 다루는 다른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진정시키거나 치료를 돕기 위해 그것에 의존하도록 하는 약이 아니다. 이것은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청소년기의 공황장애는 정말로 정신질환이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를 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을 것 같은 해악은 전혀 없다. 이런 종류의 치료가 완전한 효과를 고려하는데 수개월 또는 심지어 수년이 걸릴 수 있고 항상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다시 걸리게 될 것이다.

좋은 점은 보통 오래 머물지 않아도 되고, 적절한 귀중한 시간에 스폿 도구를 얼마나 철저히 사용하는지 한 번 주목의 중심이 되는 것이다. 다행히도, 당신은 문자 그대로 당신을 대신해서 전혀 노력하지 않고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경험을 떠나는 속도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공황 발작은 사랑하는 사람과 관련된 죽음, 부상 또는 심지어 심각한 고조 법안과 같은 많은 외상성 사건에 의해 일어날 수 있다.

장애는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지 알기 전에 스스로 보여줄 수 있다.

훈련된 심리학자는 이러한 종류의 수행 문제를 확인하고 처리하며 미래의 불안과 공황 발작의 가능성을 줄인다.

양쪽 어깨를 긴장시키고, 10초 동안 버티고, 완화하기 전에 긴장을 풀면서 긴장을 풀고, 다시 한 번 시도해도 사실 차이가 없다. 더 노력하면 할수록 긴장이 고조되고, 이것은 빠르게 복합된다. 당신이 알고 있는 대부분의 대처 기법을 누군가가 당신을 당신의 공황상태에 빠지게 하고, 당신이 그것을 이겨낼 수 있 신경정신과 는 누군가가 있기를 원한다.

실제 호흡 동작을 배워라. 적절한 호흡은 성공 사이에 쓰기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