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의 두 번째 시즌에서 훨씬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의 두 번째 시즌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다시 한번, 너겟은 중서부부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냈지만, 너겟은 그들의 첫 번째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침내 7경기에서 그들을 이겼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하면서 NBA 결승에 진출할 수 없었다. 밀워키 벅스에게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적어도 상금 토론은 기대했을 텐데, 내가 틀렸어.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롭고 준비도 없어.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외 스포츠 중계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어. 그가 NBA에서 농구를 언제 적셨니?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뜨리기 위 해외 스포츠 중계 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면에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슛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고 호소했다. 그리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 같았다.

위의 호소력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미국 전체의 거대한 경쟁자로 이어지는 뉴 NBA 올스타의 호스트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엔젤레스는 마지막으로 가장 정교한 장비, 가장 뜨거운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 홈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인해, 다음으로 가장 좋은 선택으로, 코비 브라이언트의 최고의 선수를 소유하는 것이 소위 천국 도시보다 한 포인트 더 많은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을 제공한다.

타인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닉스와 계약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너무 향상된다. 극적으로 경쟁자로서

아니, 그들은 7%의 기회로 NBA 복권 게임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서 몇 개의 영역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밝은 면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그들이 위치했던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계속해서 훌륭한 어시스트 남성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요구 사항보다 자신의 요구 사항을 높게 하는 게이머를 요구합니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어시스트맨입니까? 고객과 전망이 당신보다 우선시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지도자니?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매우 긴 시간이고 반년이라도 CBA가 바로잡기엔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오카포르는 마찬가지로 보호 엔드에서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록/게임도 받는다. 이것은 NBA에서 속도를 채우는 중심 보조에서 벗어나는 생산의 유형이다. NBA에서의 속도는 그가 리그에 더 강력한 공격들 중 몇 가지를 포함시키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르스 운동주의는 그가 호네츠를 위해 이 요건을 채울 수 있게 해준다.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LA 레이커스는 실제로 승리했고 이번 시즌에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상을 위해 뛰기 시작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실제로 LA 레이커스를 슈퍼차지했다. 실제로 L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LA 레이커스는 키를 잡고, 에고를 견제하고, 경기를 했다.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는 사람들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것은 승리하고 이기는 것뿐이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에 우승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에 올해의 코치였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4명의 선수 중 그가 2009-2010시즌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액션으로 자유의지에 도달하고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할 수 있다.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로부터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린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와 관련된 남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i에 대한 가치를 조사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