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모델은 지속적으로 훈련하고 운동을 해야 한다

체력 모델은 지속적으로 훈련하고 운동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그들의 매력적인 체격을 유지할 수 있는 스포츠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그들은 건강하게 생활해야 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레깅스룸 이 모델들은 올바른 소비, 운동, 음주, 담배를 피해야 한다.

걷는 것은 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처음에는 발뒤꿈치를, 마지막으로 발가락을 눌러 발가락에 멋진 운동 스트롤 힐이다. 팔꿈치에 팔을 구부린 채 종아리에 의해 꺼지는 노력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이 신체 부위를 부드럽게 흔들어 톤을 맞추기 위해서.

예를 들어, 한 남자가 나타나서 출판물 때문에 당신을 쏘고 싶다고 말하는데, 당신은 실제로 이 남자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캠이랑 서비스 카드도 좀 있으니까 사진사로 만드는 거지? 틀렸어!이미 조사해보셨으니깐요!),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쏘고 싶어하고 그들이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라면(그리고 당신은 잘 알려진 전문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봐라. 그들은 당신이 전화할 수 있는 추천서가 있는가? 그가 전에 쏜 적이 있고 그 일에 만족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는 숙녀분들? 어떤 잡지에 실렸나요? 전문적으로 하는 건가요, 취미로 하는 건가요? 그런 종류의 것이죠

사실 저는 오랫동안 보디빌딩, 건강, 피트니스 비즈에 머물러 있었고,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전문가 타입으로 불리지만, 실제로 수많은 피트니스 프로 운동선수들을 훈련시켰고, NPC, 피트니스 아메리카, 피트니스 USA, 그리고 다른 연맹들에 대한 체력과 피겨/비키니 쇼를 피트니스 모델 소, 그리고 피트니스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선수들에게 마케팅과 서비스 제안을 했다. 제가 이 분야를 비임상적인 주제를 다루기 위해 사용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은 아닙니다.즉, 건강 모델이 되는 것을 어떻게 다루는가 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정리하고 있다면, 만약 여러분이 땅에 있다면, 폐를 좀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여러분은 심지어 몇 번의 팔굽혀펴기에서도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작은 신체 활동의 폭발을 포함시킬 수 있다.

그러면 여러분의 체력은 크게 향상될 것이다.

체중을 재는 숙녀들: 나는 여기서 정직할 것이다; 당신은 톤을 내고 몸매를 찾기 위해 체중을 재야 한다.

들어가 1kg의 체중을 올리는 것은 시간 낭비다. 당신은 당신이 따라갈 수 있는 계획을 스스로 세워야 한다.

두려움에 떨지 말고 체중을 재는 것이 당신을 크게 보이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을 다시 한번 남자답게 보이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의 트레이너에게 그것을 받을만한 계획을 요청하라.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이해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어떤 체력 디자인이 왜 당신보다 더 잘 되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따라서 훌륭한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행해진 헤드와 바디샷 없이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절대로 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저명한 편집자, 출판사, 사진가, 산업 유형 등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처음에 그들을 발견하고, 자신을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서 있지 마라. 그리고 물론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상태를 유지하고 당신의 최고 모습을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입어야 한다고 말하지 않고 가야 한다.

당신은 그 프로그램에 가서 축하하고 싶나요? 좋아, 하지만 일이 끝난 후에 개인적으로 하고, 후원받는 어떤 산업에서 바보처럼 굴지 마. 지옥, 나는 몇몇 인기 있는 시장 유형과 사업주들과 함께 초밥집에 간 후, 사실상 택시에 실려 갔다. 하지만 최소한 아무도 날 못 봤잖아!우리는 쇼가 끝난 후, 당신 레깅스룸 이 가장 싫어하는 운동 몇 가지를 장애물에 대한 당신의 일상에 통합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만의 작은 개인적인 모임을 가졌다. 사람들이 그들의 가장 약한 운동을 하지 못하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근거는 결국 그것을 더 연습함으로써 당신이 가장 적게 좋아하는 운동의 주인이 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신병 훈련소에 참여하고 싶다면, 완전한 세션을 위해 약 4주가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빼앗을 수 없다면, 또 다른 대안은 당신에게 동일한 영양 세부사항과 운동을 제공할 수 있는 개별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 자신의 속도와 당신 자신의 시간에 이것은 특히 과체중이고 심지어 신병 훈련에서 시작 활동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일 수 있다.

캠프

체중 감량 결과와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설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목표에 관한 한, BMI – 체질량 지수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BMI를 결정하고 추적하도록 해야만 당신이 얼마나 많은 발전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일한다면, 다른 체력 전문가들보다 많은 장점이 있다.

여러분은 재판매를 위해 물건을 사거나 주식을 가질 필요가 없으며, 어떤 회사들은 심지어 여러분을 위해 청구서와 배송을 처리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