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특별한 여름 캠핑이 있다면, 수영도 해보세요

만약 캠핑이 특정한 https://ko.wikipedia.org/wiki/캠비 여름을 보내고, 수영을 할 때, 홈 샤워는 추가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물의 시원함은 더 깨끗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만큼 샤워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의도하는 캠핑의 종류와 상관없이, 품질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현금 선불 대출자들은 (품질이 종종 나빠질 것이기 때문에) 극도로 싼 장비를 구입함으로써 결국 트랙에서 나중에 장비를 다시 찾아야 한다는 것을 여러 번 발견했다. 비록 가난한 사람은 캠핑을 진행할 때 두 번 구입한다.

훨씬 캠비 더 좋은 가격의 텐트, 수면 장비, 요리 장비의 가치가 있는 장비에 관한 중요한 것이 있다.

캠핑 체크리스트는 캠핑용품을 찾고 장비를 훨씬 쉽게 구할 수 있다.

쇼핑을 진행할 때 캠핑 체크리스트를 손에 들고 있는 것을 돕는 특정 상점에 발을 디딜 때 사고 싶은 물건들 중 일부를 잊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단지 당신이 선택한 것을 간과하는 것을 확실히 명심하라!

야영 요람은 텐트 안에서 집에 있는 느낌을 준다. 잠을 잘 자고 나면, 100% 가능한 한 갓 탈출을 시작한다.

당신은 캠핑을 타는 동안 몇 시간 동안 던지고 돌아서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낮에 당신이 편안한 아기 침대를 주는 것이 필수적이다.

친구들과 캠핑하는 것은 혼자 캠핑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당신의 가족이 헌신적인 배낭여행자일 때, 캠핑하는 사람들은 그들을 융합시키기 위해 그들을 초대하는 쉬운 일이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캠핑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를 제공하거나 전에 캠핑을 한 적이 없다면, 그것은 단지 조금 더 노력할 것이다.

캠핑하기에 좋은 장소는 여름철에 오후의 그늘을 제공한다.

가까이 있지만 너무 가까이 있지 않은 것은 좋은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밤의 중심에 가야 할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너무 가까운 화장실이라면 밤에 소음과 가벼운 무게로 짜증을 낼 수 있다.

야영지 방문자 중 가장 유력한 사람은 너구리, 칩덩크, 사슴인데, 보통 공황 상태에 있을 때 위험할 수 있고, 그들이 확실히 음식에 소비되기 때문에, 확실히 당신은 그것들을 야영지에서 저장하고 텐트 안에 넣지 않는다. 대부분의 동물들은 좋은 후각을 가지고 있다.

텐트 캠핑을 하는 동안 편안함을 유지하기 위해, 텐트를 환기시키고 둔하게 유지하라. 완전히 밀폐된 텐트에서 잠을 잘 때, 응축은 땀을 흘리는 것으로부터 모든 곳에서 발전할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을 깨우게 한다.

만약 당신의 텐트가 습기의 강화를 막기 위해 환기구를 열어준다면, 만약 당신의 텐트가 당신이 통풍구를 만들고, 문을 부수거나, 창문을 열어준다면, 캠핑은 당신이 하고 있는 거의 모든 것을 의미한다.

집에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육체적인 노력이 필요하고,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낮에 하이킹, 수영, 또는 다른 신체 활동을 할 것이다. 우리는 내 남편이 좋아했던 만큼 하이킹을 하지 못했다. 그것은 우리가 여행하는 동안 특히 더운 날씨에 3살짜리 아이가 얼마나 하이킹을 할 것인가에 대한 훨씬 더 효율적인 제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모두 훌륭한 운동이었다.

아이들은 집에서 화재를 자주 하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이야기하지는 않지만, 캠핑을 할 때, 불은 적어도 그들이 함께 해야 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따뜻함을 유지하고 음식을 준비하는 방법이라면. 내 아이들은 불을 피우기 위해 나무 조각을 찾는 것을 매우 즐겼고, 내 남편이 맨손으로 장작을 다루는 것에 경외감을 느꼈다.

캠프 난로를 준비하는 동안 준비될 수 있는 식사 계획 캠프 난로는 유용하며, 비가 올 경우 카드 한 갑이나 스포츠를 가지고 놀 때, 텐트에 남고 싶은 사람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야외에서 요리할 수 있다.

적절한 옷을 가져와라. 이 차량들은 실제로 호수나 승인된 수영 구역에서 수영복 상품을 개발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뒷마당과 캠핑을 시도하라. 그렇게 하면 황무지에 들어가기 전에 캠핑을 좋아하는지 않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텐트를 치고 다른 캠핑객들과 마지막 방문 그들은 위대한 캠핑 장소와 재미에 관한 방법을 알고 있다!

더러워지는 것은 면역 작용의 과정에 잘 작용할 수 있다는 이론이 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당신의 면역 메커니즘이 더 강해지는 것을 돕는 세균에 대한 작은 노출이다. 그것은 나에게 이치에 맞고, 나는 우리 아이들이 더러워질 때 그것을 즐긴다.

당신이 계획 휴일을 위한 시기가 될 때, 가장 좋은 점은 야외 모험이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다. 일단 캠핑 시즌이 완전히 바뀌면, 어떤 사람들은 계획을 시작하고 떠나게 된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것은 당신이 선택된 캠핑지를 예약하는 것을 목표로 할 때 결국 소외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당신의 캠핑 휴가 계획에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예약을 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캠핑을 하는 동안, 호보 스튜와 같은 쉬운 저녁을 요리하라. 감자와 야채를 가져오기만 하면 된다. 캠프장에서 야채와 감자를 자르라. 주석 포일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