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2위를 차지하고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060

1 – LeBron James는 약간 앞으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0년 농구 시즌의 논쟁의 여지가 없는 왕이며, NBA 웹 사이트에서 게이머 등급 95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Team 후보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일반적으로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유망주 중 가장 성숙하게 될 때까지 23명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긴 프로 운동선수다. 그는 외부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060 있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작년에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경기당 30분 동안 비디오 게임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는 데 성공했고,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존 월, PG, 켄터키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의 위치에서 그의 크기, 폭발성, 운동성의 혼합은 적응력과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SEC 게이머 – 벽은 여전히 개발의 여지가 매우 희박하다. 만약 그가 신뢰할 수 있는 다이빙 샷을 만든다면, 다음 레벨의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벽이 나의 #에 대한 승인을 받는 곳에 제한되지 않는다. 2가지 가능성 – 에반 터너 – 그의 능력 있는 포인트 가드는 너무 자주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하지만 NBA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 같다)는 NBA의 호소력 향상을 뒤집을 것이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코치로서 그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에 승리를 거두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에 올해의 코치였다.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네 번째 선수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히트 사이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의 인기 있는 크로스오버 이전은 에릭 스노우에서 크로스오버를 했는데, 그는 에릭 스노우에서 크로스오버를 했는데, 그는 에릭 스노우에서 크로스오버를 했는데, 그와 동시에 전혀 익숙하지 않았다. 제임스는 그의 뛰어난 힘과 능력 때문에 높은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그의 유니폼 판매는 리스트의 두 번째 위치에 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혼자서 100pts를 득점했을 때, 그는 한 경기에서 1위를 했다. 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그의 직업 전체에서 NBA 경기에서 한 번도 파울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540 FGP % 체임벌린은 7피트가 넘었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달릴 수 있었고, 2피트 상공에서 가장 강한 남자 중 한 명이었다. 단점은 윌트는 NBA에서 단 한 명만 이겼다. 챔피언쉽과 악명 높은 가난한 자유투 슈터였다.

13 서부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지역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는 포스트시즌에 도달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합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한 지역을 열어놓을 수 있다.

내장이 뚫린 태양은 완성될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믿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를 넘어설 것이라고 가장 잘 선택할 것이다.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8번째 경주는 계속 재미있을 것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발휘했지만 지난 시즌 NBA의 요구조건에 의해 여전히 매우 흔하다. 그는 약 25분간의 액션에서 평균 71점과 3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이 수치는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정말 떨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 같다)는 NBA의 인기 상승세를 뒤집을 것이다.

2 – Kevin Durant 마찬가지로 약간 앞으로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른 상승 기술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그룹의 기초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 프로 농구 2년만 있으면 Durant는 앞으로 몇년 이상 기대할 가치가 있습니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개의 프로로 출전했는데, 이는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큰 도움이 되었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인 프로 5번째 시즌에서 벗어나고 있다.

하지만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이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