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한 빨리 대학과 다른 곳에서 열리는 커리어 박람회에 가십시오.

고용주들이 어떤 학위, 과정, 기술, 경험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내는 대로 대학과 다른 곳에서 열리는 커리어 박람회에 가십시오.

하지만 단순히 우리가 그들의 대학 학위에 투자하는 자금의 얼마가 당신이 스트레스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어떤 큰 요행으로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대학에 다니면서 공인된 과정을 밟는다 하더라도, 경험하지 못한 것은 얼마나 좋은가? 그들은 단지 이미 문제의 주요 부분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되기 위해서일까?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로 전통적인 대학보다 적은 비용을 부과한다.

온라인 세계를 고려하는 데 시간을 좀 들이며, 당신은 온라인 교육이 매우 저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영어과외 하기 때문에, 일단 교육을 마치면, 대부분의 대학생들이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이 실제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것처럼 말할 수 있도록 엄청난 돈을 쏟아 부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장학금을 받으세요. 가능한 많은 장학금이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것에 대한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기회와 관련된 모든 것을 발견한다면.

경제 고문을 불러와!나는 당신의 대학 지출과 함께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충분한 것을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지 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장 좋은 전략을 취해야 하는지 모른다면, 그들은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당신이 매일 할 수 있는 가장 큰 투자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내가 제안할 것은, 당신은 단지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각각의 사람들이 나쁜 사업 결정을 내리는 어느 정도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주변에 물어보고 누가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는지, 훌륭한 고객이 있는지, 그리고 누가 수없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그 돈은 당신의 연구를 하지 않음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것을 파괴하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이점은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을 전문으로 하는 그들만의 페이스 이러닝을 가질 수 있도록 융통성 있게 해주고, 당신이 가장 잘 배울 수 있는 것을 확실히 결정하도록 만들어준다. 당신은 제한된 시간 동안 매일 동시에 공부할 수 있고, 개인은 다른 학생들과 채팅을 할 수 있고, 그리고 당신의 강사들과 채팅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확실히 교육 대학 세련미에서 말을 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영어과외 아주 좋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표현하기가 더 쉽다. 잡담을 통해 자기 자신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이 무료가 아니라는 것과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정확히 10만 달러의 권위 있는 교육이 2만 5천 달러의 작은 학교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졸업장을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대학 학위를 받은 교사와 비슷한 급여 수표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부채가 덜 질려서 30년 전에 아파트를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모터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 결국 호화로운 홈마켓카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진정으로 얻는다. 그것은 경제차처럼 훨씬 더 비싸다. 구매하기 전에 명문 학교,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가치있는지 고려하십시오.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평균 비용을 읽을 것이다. 특히 적절한 순위의 4년제 대학에서 그리고 스티커 쇼크에서만 넘어갈 것이다.

교육저축계정이나 ESA는 교육기여금 401k와 같은 유형을 투자계좌에 각각 2천 달러를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당신이 비학교 관련 이유로 달러를 인출한다면,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529개보다 ESA를 선호한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당신은 529개 이상의 투자 옵션(선택)을 가지고 있고, 529개 패키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한 가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일을 하는 것은 내가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과 관련하여 관심을 갖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기회인 것으로 밝혀질 것이다. David Shipler의 The Working Poor를 읽어라.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후자의 집단 빈곤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고등학교나 대학에 대해 낙제하는 것을 포함하여, 원치 않는 임신, 그리고 알코올과 약물 남용에 대해 설명하는 상황에 대해 확인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나 다른 캠퍼스 동료들과 어울리는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해 좋은 교육을 올바른 방법으로 고용할 가능성이 있는가?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다.나처럼, 그들은 단지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평생 동안 역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일 수 있지만, 이것은 오직 한 사람만이 대출을 갚을 수 있는 비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금융기관에 가서 요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