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주 동안 중요하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와 당신이 관리하고, 위임하고, 그래서 뭔가 할 수 있는 일을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몇 주 동안의 중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몸캠피싱 하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와 일을 기다리며 관리하고 몸캠피싱 위임할 수 있는 일을 상상해보라. 하지만 기존의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당신은 일에 휘말리기는커녕 업무량보다 앞서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이제 당신은 마침내 당신의 모든 컴퓨팅 자체의 필요를 처리할 가능성이 있는 더 좋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에 투자할 때라고 결정하게 된다. 이제 빨리, 당신은 실제 세계 PC 산업의 최신 발전을 점검했고, 당신의 데이터를 얻었고, 달성 가능한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했다.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종종 보기 좋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한 가지는 노트북을 얻더라도, 당신이 도로를 볼 때 덜 정착한다고 가정한다.

사실, 현재 많은 노트북이 17인치 LCD 모니터와 함께 판매되고 있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그들만의 크기 때문에 그들은 끊임없이 사용될 때 종종 과열되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컴퓨터는 이것을 거의 하지 않고, 그렇게 하는 것이 정말 긴 하루 동안 그 컴퓨터에 있었을 것이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내 새 컴퓨터를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볼 필요한 기본적인 재료를 체계화하라.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모든 사람이 무선 와이파이로 집에 배치될 수 있고 이메일과 홈 네트워크에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새로운 외부 세계와 연결된 소니 데스크탑 PC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피자가 내장된 고화질의 경험과 함께 간단한 할리우드 영화를 시청하고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훌륭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파워 – 그 귀여운 작은 노트북은 멋지고 반면에 데스크톱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와 비교할 수 없다. 공학, 건축, 컴퓨터 과학, 비즈니스 또는 과학의 대학생들에게,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가 어떤 형태로 운영되어야 하는지 고려해야 한다.

나는 접근하기 쉬운 꽤 강력한 학생 프로그램을 우연히 발견한다.

당신의 노트북이 당신의 건축 루틴의 긴장을 다룰 수 없기 때문에 매일 컴퓨터 실험실에 오는 것에 대해 원하지 않는다. 대학 학장, 교수, 다른 학생, 아마도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이 필요한지 알아보기 위해 학술 고문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규모가 큰 프로그램이라면, Id는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은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의 다양하고 부속품을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종종 당신은 OEM 부품으로 제한될 수 있고, 당신의 시스템이나 교체로 인해 그 곳에 있을 수도 있다.

또한 보통 더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 좋다. 넷북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로도 알려진 또 다른 선택은 때때로 이동성이 필요한 개인용 컴퓨터다. 이것은 이동성이 필요한 사람에게 이상적이다. 노트북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는 실제로 더 작은 공간에 있다.

그러나 노트북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충전하거나 당신의 출력을 방출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전력, 무게, 심지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대부분의 노트북은 플릭 채널과 RAM을 공유하고, 그것은 성능을 약간 느리게 만든다. 데스크톱보다

우선, 컴퓨터용 전기가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전원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이 여분의 전력은 여러분이 더 많은 일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노트북을 더 좋아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에게, 그들은 노트북이 문제가 되지 않는 곳에 가서 추가적인 전원 요소 없이 밤새도록 일해야 한다는 입증된 사실을 좋아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는 데스크톱으로 4개월 이상 지속될 수 있고, 전원이 꺼지면 개인용 컴퓨터를 잃게 된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무엇이 시작되었는지 정확히 알고자 하는 괴짜가 되어야 했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을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라.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렇게 하고 있지만, 나는 다시 그렇게 할 수 없다.

또 다른 멋진 값싼 컴퓨터 시스템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여행할 수 있는 기능이 없다. 모니터를 가지고 모든 코드와 타워를 가지고,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지친 진짜 빠른 속도로 살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한다면, 노트북,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에 접근하기 위해 노트북을 가지고 있다.

더구나 무선 인터넷에 의해 야기되는 바는, 여러분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들과 계속 연락하거나 세계 어느 곳에서든 서류를 교환할 것이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습니다.다이얼 업 연결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팩카에서 던지면 결국 상당히 느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