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비타민을 천연자원에 의해 생산되기를 원하는 이유는 우리의 공기, 물 그리고 더러워진 오염물질들 때문에 우리가 실제로 많은 영양소들을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비타민을 천연자원으로 생산하기를 원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프로틴 는 이유는, 우리의 공기, 물, 더러워진 오염 물질들 때문에 우리의 영양소가 너무 많이 결핍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우리가 자연 비타민을 섭취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섭취한 것을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악화되는 장애물로 인해 당신의 몸에 준다.이 비타민의 좋은 점들은 더 건강한 소화 시스템, 더 보람있는 신경계, 더 건강한 피부 그리고 당신의 프로틴 신진대사의 두드러진 향상을 포함합니다 여성들이 분명하게 생각하는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15 mg의 비타민 B6가 기적을 행하는 동안 남자는 보충제를 통해 약 19 mg이 필요하다.o 더 많은 지지 당신의 남자는 매 2 mg을 먹어야 하고 여자는 16을 목표로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B12는 당신의 면역 체계, 신진대사, 뼈 발생에 유용하다. 남자는 매일 200 mg을 목표로 하고 여자는 180 mg을 필요로 한다.

비타민을 먹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