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음 12시간동안 공부를 계속했다.

저는 다음 12년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주식카페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2000년에, 저는 제 경력에 수지맞는 수익을 올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저는 마진을 위해 주식을 사들였습니다. 20년이 정점에 이른 직후에요. 제 계좌에 있는 모든 달러는 분명히, 제가 헌신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방어주는 악재 시장에서 입증된 양호한 실적을 가진 산업군에 의해 발행된다. 식품 및 유틸리티 기업들은 방어주이다.또 다른 필요한 팁: 다양화! 그것은 산업 전반에 걸쳐 많은 종류의 주식을 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주식이 당신과 반대라면,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다른 주식 중 하나가 그것을 보상할 것입니다. 다양화한다는 것은 단지 상식에 지나지 않는 하나의 바구 주식카페 니에 모든 달걀을 넣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주식 거래와 관련된 것이 전부입니다.Rmer 공통의 경험!잘 알려진 시장 인용문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낮은 가격에 구매 – 높은 가격에 판매 주식 거래를 성공하고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를 지속적으로 공유하려면 전략을 이해하고 이를 고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감정, 공황 또는 허름함에 정신이 팔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주식과 연관된 것(또는 주식)은 회사와의 관계 방식에 따라 오르거나 내려갑니다. 그러나 주식이 그 가격에 팔리면 돈을 잃을 수 없습니다. 주식의 가치가 반등할 때 (그리고 그렇지 않을 경우) 종이 손실에도 통과될 수 있습니다.주식이 보증된 생산물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당신은 그것들을 매우 가까이에서 선택해야 한다.

한 수준의 데이터를 가지기 위해서이다.게다가, 시장 전체에서 당신은 당신의 예약을 위해 이익을 얻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졸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한도에 대해 상승했을 때 당신의 위치를 팔아야 한다.

이런 방법으로 당신은 주식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돈과 전략 요령을 회복할 수 있다.

주식시장에서 활동하기 위해 선택할 때, 당신은 먼저 조사해야 한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있지 않지만,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동기를 알아라 당신의 약점만 파악하라 당신의 강점만을 파악하라 두려움과 탐욕이 다른 측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가정하라 당신은 주식시장 밖에서 전략을 생각할 것이다.eye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당신이 투자에 관여하고 싶어하는 모든 이유들 중에서 당신이 주식과 주식의 거래의 문을 열기 전에 탐욕과 공포의 힘을 인정하기 위하여 시작하기를 원하는 모든 이유들 상상하시오 당신에게 그들이 일어나야 할 때 이러한 감정들을 어떻게 더 잘 관리할지를 보여줄 것입니다업계 거래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거래자들이 반드시 주목해야 할 수 있는 도구이다.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감정이 없고 따라서 당신이 거래주들에 대한 특정한 편견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금을 칠 의도가 없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여기에 몇 가지 결점이 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 더 중요하다. 온라인 업무에서 자신을 발견하는 어떤 인간보다도 기능적이다.주식을 팔려는 기업은 결국 공매도로 몰리고 말 것 투자자(예: 나와 같은 사람)가 오픈마켓을 통해 주식을 사도록 허용해야 한다는 뜻.주식은 공개시장이다. 기업이 목소리를 내려고 하는 데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

금융 투자 주식을 빌리기 위해 소유하는 확장과 개선과 같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주식 자본(화폐) 또한 소유주가 실제 행성 회사를 축소하고 그들의 사적 착취를 위한 현금을 창출하기를 원하는 즉시 매각될 수 있다.

적절한 공급업체를 결정할 때 출판 랙 전체에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 사항 이런 의미에서 야채는 국가 주식 교환 목록에서 하나를 선택한다는 것은 당신이 좋은 기업지배구조를 보여주고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는 개인 선택 매수할 수 있는 회사를 이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국 또한 확인하는데 필수적이게 된다.k 어떤 회사가 좋은 판매와 수익성을 보이는지 아는 방식으로 지난 분기에 그 회사에 속한 실적어떻게 당신 자신의 불량품으로부터 어떤 것이 훌륭한 재고인지도 모른 채 주식을 분석할 수 있는 지위를 얻을 수 있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