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조에 집중하는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발견하도록 노력하라.

자동차 제조에 집중하는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보세요.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차가 있다면, 일본 자동차를 고치는 데 집중하는 서비스 센터를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겁니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활차
브레이크를 밟지 마십시오. 브레이크에 발을 디디면 기기가 사용되어 너무 더 빨리 뜨거워지고 슬러지시하고 적당한 압력이 선호될 것이다.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차용 핸드북을 차근차근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많다. 인건비, 자동차 수리비 등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전구를 바꾸기 위해 자동차 가게에 50달러를 지불하는 것보다는 비용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 부분을 단지 몇 달러만 주고 직접 살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어떤 과제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처리를 선택하면 기존 서비스 보증이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를 매우 친숙하게 만들어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자동차 자동차 수리비 고가의 수리 노동에 대한 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자동차 수리 작업 대출을 위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대안은 자동차 수리 작업을 위한 대출에 초점을 맞춘 대출 제공자다. 이러한 대출 기관들은 자동차 수리 작업 시장을 매우 잘 알고 있으며,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대출자들을 조사할 때,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를 도로로 돌려놓는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신용과 지불 이력을 대출의 유일한 요건으로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자산 기반 대출 제공업체를 찾아라. 자산 기반 대출 제공업체는 일반적으로 훨씬 더 높은 비율의 후보자를 승인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이 대출을 찾는 바람직한 신용보다 낮은 사람이라면, 이것은 특히 실용적이다.

많은 개인들은 수리점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핸드북을 이용하여 각 업무가 소요되는 시간을 파악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처음에는 매뉴얼이 2시간 동안 그 업무를 기록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기초한 법안의 유효성을 검증하기가 힘들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차고에서 그만큼 빨리 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나서 자동차를 지역 정비사로 몰고 가십시오. 제작 및 모델 매뉴얼은 2시간으로 작업을 나열한다.

추가적인 기대 서비스 기술자가 1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아마도 불합 부활차 리할 수도 있지만, 2시간 동안 여전히 충전될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매장의 순수한 수익이다.H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고 연료에 대해 안전하게 보호할 것이다. 연료 시스템에 잠금(엔진이 주저/스톨하고 재부팅하기 어렵기 때문에)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줄이고 엔진이 노크/핑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다른 귀중한 도구는 단순한 형광등과 반사판으로 구성된다. 그것들은 금속의 왜곡에 의해 만들어지고 수리 과정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정확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의 통지를 수리하는 것, 최악의 경우, 고치는 것을 필요로 하는 수리 작업: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 실제로 비슷한 피해를 입은 기술자에게 가서 실제로 수리한 경우, 반드시 물어봐야 한다.

주위를 둘러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마지막 조치는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에 등록하는 것이다. 하루 종일, 매일 그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그 일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확립할 것이고, 그것이 당신에게 이상적인지 알게 될 것이다.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바퀴는 매콤하고 스팬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기기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효율적으로 작동시킬 것입니다. 현지 차량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세척 품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매장을 찾기 위한 좋은 장소는 온라인 구글과 다른 검색 엔진이 당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때때로, 나타나는 결과는 또한 그들과 관련된 리뷰를 가질 것이다. 이러한 리뷰를 통해 이전 소비자들이 실제로 상점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 알 수 있다.

또한 그것이 전문적이고 잘 만들어 졌는지 보기 위해 센터 웹사이트를 보는 것도 좋다.

처음에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 팔이 추천의 좋은 원천이 되는지 물어보십시오. 누구에게 좋은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누가 그것을 피할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우승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겁니다.

첫째, 10대 운전기사를 위해 가족용 자동차와 트럭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기사가 어떤 차와 트럭을 타고 돌아다닐지 확인한 후, 자동차가 기본적인 보안 기능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도록 한다.

자동차에는 에어백, 안전벨트, b가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