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를 돕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발견이 될 수 있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보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면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발견이 될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통해 메모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지식을 얻고, 당신이 회사 내 다른 사람들과 잘 연결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의 제안에 대한 그들의 성공에 대해 빚을 졌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의 거주지에 있었다. 나는 최고의 멘토 중 한 명이 있었다. 그는 나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고 있다.

매일매일 새로운 날로 성공하게 만드는 거야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내가 부유해지고 나면, 이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힌다. 당신이 행동을 취하기 위해 달러를 가지고 있고, 행동을 취하기 위해 수입을 가지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조건화할 때, 당신은 결코 이것을 하기 위해 그 돈의 지원을 받지 못할 것이다!많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동탄 W-SPACE 타워 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나는 내가 원하는 모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해 해야 할 일과 반대로 해야 한다.

철학에 대한 간단한 개선은 당신이 부를 창출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준다.

부동산을 매입할 생각을 하기 전에 먼저 나와 진짜로 벌고 싶은 거래와 이 돈을 받고 싶은지 확인하고, 시장 설계를 확인함으로써 또 다른 것을 성취하라.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주 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그들의 기록적인 낮은 좋은 추세를 깨닫는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실질적인 경험을 쌓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향하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옮기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혼자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보다 훨씬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하게 할 것이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회생하기 위해 일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그들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낭비하고 광산 재산은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다. 처음에는 이상보다 훨씬 적다.

장기투자자 유치에 참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다수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순히 수익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뒤집지 말라. 이 시스템은 우선 수동적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사용하고, 그 시기가 정확할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숫자를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부동산 투자의 일부와 아웃을 보여 주면서 시간을 낭비할 수 있는 경 동탄 W-SPACE 타워 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들은 당신과 함께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할 것이고, 수리를 위한 보조로, 당신은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고 단지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파는 것보다 더 많은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는 당신의 모기지 대출 의무를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차례대로 유지해야 할 것이다. 사실, 부동산 거래로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더 나은 선택에서 소비자에게로 생각하는 것이다.

6단계 – Donrrt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되는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때 입니다. 부동산 경기 운영 분야에 관한 모든 것은 준비되어야 한다!

나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나는 돈이 없다. 그리고 나서 돈을 쓰는 사람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그 돈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빨리 찾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개인적인 돈이나 신용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배울 수 있는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될 것이다. 당신은 야간 합작 투자를 통해 투자자들이 거래를 잘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동기가 있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제조업체를 거쳐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거의 모든 것을 선별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해서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면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는 대신, 우리가 멈춘다면,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ROI 당신은 그 반환을 고려한다.